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75개모았다가 이지수110찍기 vs 지금부터 각등이 융합핵먹이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5
작성일
댓글
[2]
ㅇㅇ (211.236)
삭제
수정
나무는tre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스로 메카박이라고 하는 사람들은 전당도 메카로 깨지?
[5]
89
0
당연히 창고 무한은 어떤겜도 불가능하지
[1]
108
0
이지수로 서폿덱 못잡네
83
0
창고칸 문제는 언제고 터질거같긴 햇음
[21]
1364
36
광고 이거 뭔데 ㅋㅋㅋㅋㅋㅋ
[4]
167
0
전당 2 도움!
[3]
83
0
근데 나는 컴맹이라 모르지만
[4]
85
0
솔메 메이즈랑 고르디에도 셋바 돌려줘야하는데
[1]
65
0
야누스 먹을때까지 숨참는다
[4]
67
0
함선 2스 안써지는 버그는 뭐냐
[2]
68
0
보니까 점수 높을수록 펜드 기용률이 더 높네
[1]
86
0
창고 무한은 기술적으로 불가능 할거 같은데
[9]
215
-3
카사가 창고팔이 하는 이유
[1]
130
3
29일차 진행상황
[1]
96
1
창고 크기에 불편을 겪으신 유저분들을 위해
[2]
111
0
뭐?? 스킬 봉인이 대세라고????
[5]
157
7
생각해보니 팬드 진짜 무섭다
[1]
102
1
d급 카운터라
[1]
111
0
융합핵은 각성캐 먹이려고 생각했는데
38
0
창고 떡밥보고 갤런쳐 켜보니까
[6]
298
-1
너네 이겜에 시간얼마나 쓰냐?
[6]
91
0
전당 돈다고 템 바꿔서 껴놓고 건 계속돌렸네
31
0
건틀렛
지금 건은 각성 안쓰는게 좋은듯
[7]
177
0
75개모았다가 이지수110찍기 vs 지금부터 각등이 융합핵먹이기
[2]
115
0
야누스 스킬 봉인 맞고 쳐맞으면 안내려오더라
69
0
✋질문
샤오린 평타는 필중기임?
[2]
115
0
메카인지 솔져인지 구별하기 힘든캐들 나오면 좋기는 하겠다
[1]
151
0
✋질문
시그마 스킬 머부터 올림?
[4]
84
0
건틀렛
코누스 버그 고친거맞음?
[1]
101
0
525 수동컨 공략 없냐
[3]
83
0
창고칸 늘리는건 돌려막기같음
[3]
141
3
건틀렛
아이씻팔 졸라 힘드네
68
0
오늘 개 어이없는점....real
[6]
156
0
창고칸은 뭐든 있지 않냐?
84
0
건틀렛
서폿덱 난 이 조합이 좋은거같음
[2]
176
0
갑자기 화나네
[8]
129
1
건틀렛
와 펜드 존나 멋있네
[6]
201
4
실비아 빨리 110 찍고싶다
68
0
기사님이 윾진보다 훨 나은듯.
[1]
66
0
???: 창고 확장에 필요한 비용이 조정됩니다.
[10]
1223
30
방주지령도 창고제한 있음
48
0
가방 팔아먹는 가챠겜도 있음
[6]
145
0
Ssr확률좀 이제 조금 늘려야 하지 안나???
[8]
115
-3
고르디우스 스충 이지수 써보고싶음
[1]
106
0
창고권 만들어서 푸는게 제일나음
[4]
94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