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치가 T6이라 템 없는놈들은 대충 걸쳐야 하긴 하는데
잘 생각해보면 전당 뚫는 순간 SSR, SR 전당템을 먹기 시작할 수 밖에 없음
그리고 셋바 튜바는 굉장히 한정되어 있는 자원인데다가 SSR이던 SR이던 R이던 원하는 옵이 나올 확률은 같음
걍 R에 튜닝하느니 그거 아껴서 SSR, SR에 붓고 R은 다 갖다버리셈 어차피 안 쓰게 될거임

수치가 T6이라 템 없는놈들은 대충 걸쳐야 하긴 하는데
잘 생각해보면 전당 뚫는 순간 SSR, SR 전당템을 먹기 시작할 수 밖에 없음
그리고 셋바 튜바는 굉장히 한정되어 있는 자원인데다가 SSR이던 SR이던 R이던 원하는 옵이 나올 확률은 같음
걍 R에 튜닝하느니 그거 아껴서 SSR, SR에 붓고 R은 다 갖다버리셈 어차피 안 쓰게 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