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다 싶어서 무작정 비꼬고 분탕워딩들 써가며 뇌절하는 몇몇들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음
왜 저런 부류는 정상적인 겜 글 쓴거 보기가 힘들고
이런 떡밥때만 튀어나와서 저러냐
심지어 떡밥 안돌아도 저런짓만 하는놈들 있는게 웃김
이때다 싶어서 무작정 비꼬고 분탕워딩들 써가며 뇌절하는 몇몇들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음
왜 저런 부류는 정상적인 겜 글 쓴거 보기가 힘들고
이런 떡밥때만 튀어나와서 저러냐
심지어 떡밥 안돌아도 저런짓만 하는놈들 있는게 웃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