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파딱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손을 들어주세요
추천
6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98
작성일
수정일
댓글
[8]
엘빅이
제주삼다수군통제사
Vergil
던붕이
십공소
베버
Ryude
Sorf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통 저러면 미안한척이라도 하던데
[6]
211
2
병문안갈까말까?
[1]
281
0
뇌절 그만해 ㅅㅂ
[5]
127
1
또 파딱뽑는디야?
[3]
73
0
건틀렛
드디어 마스터찍었다
[5]
95
0
이띄어쓰기를안하는것도사실일본에서유래된거거든요
[5]
128
0
심심해서 맥스웰 까봄
[3]
152
0
보통 게임은 만렙찍고 시작아님?
[1]
94
0
부사장 정도면 카붕이들도 이기지 않겠누
[4]
82
0
파딱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손을 들어주세요
[2]
66
-3
맞춤법은 그러려니 하는데
[9]
140
0
아시발 생각해보니 할로윈미션중에 채용권사용 있었네
[6]
129
0
뉴비 첫 100랩 찍엇다
[10]
125
0
여름 유입이면 뉴비 아님?
[5]
120
0
근데 15명치곤 조용했다
[5]
121
0
않이 재가볼 뗀마춤 뻡지적도좀 근첩같아 요
[10]
133
0
게슈타포가 몇명이야
[1]
75
0
ㅋㅋ 나는 파딱 될 이유가 없어서 다행이네
[4]
104
-1
아니 저렇게 노예가 많은데 왜 뽑는거야?
[27]
1172
31
그래도 파딱 내려줬네
[8]
180
0
테에에엥
[1]
137
0
됬이랑 됐 신경쓰는놈들치고
[7]
104
0
챈질 = 야쓰
[1]
39
0
파딱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손을 들어주세요
[8]
98
6
그래서 누가 수정한 건데?
[6]
124
0
가챠 수시에 좀 부어봤는데
[2]
84
0
✋질문
이거 카운터케이스 자막에 가려진거 스토리 밀면 보임?
[7]
117
0
내가 주인공이 될께
[1]
90
0
섹스섹스보지
[1]
173
0
별 거도 아닌 거로 훈장질이네
[4]
149
0
구인/구직
263496
[2]
87
-1
나 파딱 달아줘
[10]
131
6
혹시 다이브 초기화권 존버해야 되는거임?
[3]
68
0
마춤법의미없음
[5]
81
-3
아니 근데 오늘 할로윈 당일 사료 없는거 실화??
[4]
119
0
제가 완장이 된다면
[5]
170
0
범인이 누구인지 알아낼 정도로 투철한 시민정신이면 완장 시키는게 맞지
[4]
86
3
내일이 분기점이네
54
2
맞줌뻠 외 맛줘서야돼?
[7]
112
0
메이드4팀 존나궁금해..
[1]
51
0
로긴해도 걱정 안해도 되는 이유
[4]
97
1
논란일자 "장난"
[1]
124
1
20시 36분
[1]
52
0
롤드컵 보는 카붕이들 불쌍해
[6]
123
0
근데 이거 근본적으로 금태 상연이 잘못임
[3]
11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