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저렇게 노예가 많은데 왜 뽑는거야? b0ss 추천 32 비추천 1 댓글 27 조회수 1172 작성일 2020-10-31 11:41:04 수정일 2020-10-31 11:42:00 https://arca.live/b/counterside/9021090 오히려 저렇게 많으니까 사건이 터지는거 아니노성능 좋은 노예 새끼들만 죽어라 일 시키면 되지 추천! 32 ( 1) 비추! 1 ( 0) 공유 댓글 [27] 뱅레이 2020-10-31 11:41:15 토깡이 2020-10-31 11:41:24 CCCAAA 2020-10-31 11:41:24 궁금하면 직접해봐 펼쳐보기▼ b0ss 2020-10-31 11:41:31 선 넘지마 펼쳐보기▼ Ryude 2020-10-31 11:41:48 부사장이수연존나박고싶다 2020-10-31 11:41:39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0-31 11:42:34 그러기엔 카사챈 시발 솔직히 애미뒤진 놈들 너무 많이와 딱봐도 분탕인 애들 아직도 옛날 버릇 못버려서 오는데 너무 잔인하지 뭐 주는 것도 아닌데 펼쳐보기▼ b0ss 2020-10-31 11:42:49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0-31 11:42:44 K-징병 안당해봤나 마 펼쳐보기▼ b0ss 2020-10-31 11:42:55 미필이다 이기 펼쳐보기▼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0-31 11:44:12 던붕이 2020-10-31 11:43:54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0-31 11:44:15 b0ss 2020-10-31 11:44:37 ㅇㅇ 2020-10-31 11:44:24 b0ss 2020-10-31 11:44:42 ㅇㅇ 2020-10-31 11:45:10 인공지능 2020-10-31 11:44:25 꼬리 살랑대는 거 봐라 펼쳐보기▼ b0ss 2020-10-31 11:44:52 금지어다 2020-10-31 11:45:11 b0ss 2020-10-31 11:45:23 십공소 2020-10-31 11:45:49 아 성능 좋아보이네 ㅋㅋ 펼쳐보기▼ b0ss 2020-10-31 11:46:06 Ous 2020-10-31 11:53:26 b0ss 2020-10-31 11:53:43 크제트 2020-10-31 14:36:54 너가함 해보자 펼쳐보기▼ b0ss 2020-10-31 14:37:12 거 주먹을 꺼내기전에 조용히 해줬으면 좋겠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서와 ~로써도 틀리기 쉬운 어휘 중 하나입니다 [1] 테르미도르 2020.10.31 78 0 키워도 키워도 끝이 없노 [1]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0.31 52 0 치나츠는 야스마려울때 어케 유혹할거같냐 [1] 탄산수 2020.10.31 107 -1 데프프픗 정말 멍청한 반ㆍ고닉들인데스~ [1] ㅇㅇ (175.121) 2020.10.31 76 0 anibyengsinsaeggiya [5] 베버 2020.10.31 103 0 보통 저러면 미안한척이라도 하던데 [6] 오새린 2020.10.31 211 2 병문안갈까말까? [1] 팔도 2020.10.31 281 0 뇌절 그만해 ㅅㅂ [5] ㅇㅇ (80.83) 2020.10.31 127 1 또 파딱뽑는디야? [3] 로댕이 2020.10.31 73 0 건틀렛 드디어 마스터찍었다 [5] 곽두철 2020.10.31 95 0 이띄어쓰기를안하는것도사실일본에서유래된거거든요 [5] 몰름보 2020.10.31 128 0 심심해서 맥스웰 까봄 [3] 그만잘해 2020.10.31 152 0 보통 게임은 만렙찍고 시작아님? [1] 베버 2020.10.31 94 0 부사장 정도면 카붕이들도 이기지 않겠누 [4] 구르메아줌마 2020.10.31 82 0 파딱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손을 들어주세요 [2] 테르미도르 2020.10.31 66 -3 맞춤법은 그러려니 하는데 [9] 다메다메다메다요 2020.10.31 140 0 아시발 생각해보니 할로윈미션중에 채용권사용 있었네 [6] Ludovicus 2020.10.31 129 0 뉴비 첫 100랩 찍엇다 [10] ㅇㅇ (122.32) 2020.10.31 125 0 여름 유입이면 뉴비 아님? [5] 꿀벌아쿠아 2020.10.31 120 0 근데 15명치곤 조용했다 [5] 베버 2020.10.31 121 0 않이 재가볼 뗀마춤 뻡지적도좀 근첩같아 요 [10] ㅇㅇ 2020.10.31 133 0 게슈타포가 몇명이야 [1] Eles 2020.10.31 75 0 ㅋㅋ 나는 파딱 될 이유가 없어서 다행이네 [4] 힘을숨김 2020.10.31 104 -1 아니 저렇게 노예가 많은데 왜 뽑는거야? [27] b0ss 2020.10.31 1172 31 그래도 파딱 내려줬네 [8] ㅇㅇ 2020.10.31 180 0 테에에엥 [1] 팔도 2020.10.31 137 0 됬이랑 됐 신경쓰는놈들치고 [7] 테르미도르 2020.10.31 104 0 챈질 = 야쓰 [1] 흥냥 2020.10.31 39 0 파딱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손을 들어주세요 [8] 십공소 2020.10.31 99 6 그래서 누가 수정한 건데? [6] ㅇㅇ 2020.10.31 124 0 가챠 수시에 좀 부어봤는데 [2] Ludovicus 2020.10.31 84 0 ✋질문 이거 카운터케이스 자막에 가려진거 스토리 밀면 보임? [7] ㅇㅇ (211.168) 2020.10.31 117 0 내가 주인공이 될께 [1] CCCAAA 2020.10.31 90 0 섹스섹스보지 [1] 치아가 2020.10.31 173 0 별 거도 아닌 거로 훈장질이네 [4] 기도 2020.10.31 149 0 구인/구직 263496 [2] 미미카키 2020.10.31 87 -1 나 파딱 달아줘 [10] Ryude 2020.10.31 131 6 혹시 다이브 초기화권 존버해야 되는거임? [3] 독호메 2020.10.31 68 0 마춤법의미없음 [5] zX속도사랑Xz 2020.10.31 81 -3 아니 근데 오늘 할로윈 당일 사료 없는거 실화?? [4] ㅇㅇ 2020.10.31 119 0 제가 완장이 된다면 [5] 몰름보 2020.10.31 170 0 범인이 누구인지 알아낼 정도로 투철한 시민정신이면 완장 시키는게 맞지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31 86 3 내일이 분기점이네 ㅇㅇ (221.148) 2020.10.31 54 2 맞줌뻠 외 맛줘서야돼? [7] ㅇㅇ (218.157) 2020.10.31 112 0 메이드4팀 존나궁금해..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31 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31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