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이 높은 놈들임에 틀림없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안보이는 고닉을 파딱으로 뽑자
추천
3
비추천
1
댓글
7
조회수
131
작성일
댓글
[7]
타다노
b0ss
토깡이
닉넴할게없엉
레아코코
제주삼다수군통제사
로댕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 좆될뻔했다 ㅋㅋㅋ
76
0
근데 신캐나와도 시그마나 메이즈급 스토리 안달고나오면
[2]
101
0
건틀렛
몇 주만에 니가와에서 벗어난 덱을 써보네
[6]
132
0
이럴때일수록 로갓하고 숨어잇어야댐
155
0
진자 똑똑하면 계삭튀해야지
[3]
132
0
건틀렛
서폿덱때문에 꼬접수치 존나상승하네ㅋㅋㅋㅋ
[10]
151
1
555 깼워요
41
0
거의 2년동안 제로콜라만 마시다가
[1]
89
0
구인/구직
소과금 뉴비 칭구구해요!
64
-1
챈파딱은 추노못함?
[7]
145
0
하림이 내놔
[4]
396
0
파딱 징집 안되는 방법.tip
[6]
175
-5
살다살다 관리자가 게시글 고쳐주는건 처음본다
[1]
77
0
상황 대충 이런거임?
[5]
127
0
다음 신캐좀 늦게나오면 좋겠어
[3]
141
1
뉴비 강한 협력사 3분 모집
[6]
63
0
파딱 너무 똑똑한놈 고르면안됨
[5]
126
0
응애 나 1일차 아기대장
[4]
117
1
뭐야 파딱 또 늘린대?
[2]
70
0
아니 씨발 전당템은 왜 자동 잠금이 아닌데샤아아아ㅏ아아
129
0
야 개좆데
[2]
123
0
파딱 그냥 납치냐?
[7]
137
0
지금 글 리젠 생각보다 적네
[1]
69
0
지금 안보이는 고닉을 파딱으로 뽑자
[7]
131
2
건틀렛
마스터 가고 싶어졌다
[11]
136
0
와 토요일이 이렇게 끝나간다고?
107
0
마추뻡트리게서도일키니가괜찬찬아
[2]
60
0
아니 너 픽업중에 아무것도 아니잖아
[1]
103
0
~로서와 ~로써도 틀리기 쉬운 어휘 중 하나입니다
[1]
78
0
키워도 키워도 끝이 없노
[1]
52
0
치나츠는 야스마려울때 어케 유혹할거같냐
[1]
107
-1
데프프픗 정말 멍청한 반ㆍ고닉들인데스~
[1]
76
0
anibyengsinsaeggiya
[5]
103
0
보통 저러면 미안한척이라도 하던데
[6]
211
2
병문안갈까말까?
[1]
281
0
뇌절 그만해 ㅅㅂ
[5]
127
1
또 파딱뽑는디야?
[3]
73
0
건틀렛
드디어 마스터찍었다
[5]
95
0
이띄어쓰기를안하는것도사실일본에서유래된거거든요
[5]
128
0
심심해서 맥스웰 까봄
[3]
152
0
보통 게임은 만렙찍고 시작아님?
[1]
94
0
부사장 정도면 카붕이들도 이기지 않겠누
[4]
82
0
파딱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손을 들어주세요
[2]
66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