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파딱 그냥 납치냐? byut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7 작성일 2020-10-31 11:51:01 https://arca.live/b/counterside/9021285 나도 그거 당해봤는데막 피씨 디씨하다가 댓글인 줄알고 클릭해봤는데 파딱됨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베버 2020-10-31 11:51:28 ㅇㅇ 디씨랑 다른점은 여긴 족쇄 열쇠를 안준다는거? 펼쳐보기▼ nani293 2020-10-31 11:51:36 선생님 카사갤 때도 나한테 징병되지 않았음? 펼쳐보기▼ Ryude 2020-10-31 11:52:00 다시 징병하자 펼쳐보기▼ byute 2020-10-31 11:53:25 엿먹어 펼쳐보기▼ byute 2020-10-31 11:53:18 어떻게 아노 주딱이 반고닉이었는데 펼쳐보기▼ nani293 2020-10-31 11:53:34 그거 난데요 펼쳐보기▼ byute 2020-10-31 11:54:0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챈하다 2경기 통으로 날렸네 [1] 강우석 2020.10.31 38 0 궁극기 사용하면 겜은 멈추는데 시간은 가는건에 대해서 [5] 선반위곰인형 2020.10.31 82 0 다이브 좆될뻔했다 ㅋㅋㅋ 74 2020.10.31 76 0 근데 신캐나와도 시그마나 메이즈급 스토리 안달고나오면 [2] Ludovicus 2020.10.31 101 0 건틀렛 몇 주만에 니가와에서 벗어난 덱을 써보네 [6] 뽀끄루대마왕 2020.10.31 132 0 이럴때일수록 로갓하고 숨어잇어야댐 ㅇㅇ (49.161) 2020.10.31 155 0 진자 똑똑하면 계삭튀해야지 [3] 몰름보 2020.10.31 132 0 건틀렛 서폿덱때문에 꼬접수치 존나상승하네ㅋㅋㅋㅋ [10] lllBoomerlll 2020.10.31 151 1 555 깼워요 히로아인 2020.10.31 41 0 거의 2년동안 제로콜라만 마시다가 [1] 엘빅이 2020.10.31 89 0 구인/구직 소과금 뉴비 칭구구해요! 밀크띠 2020.10.31 64 -1 챈파딱은 추노못함? [7] 아이세스 2020.10.31 145 0 하림이 내놔 [4] 흥냥 2020.10.31 396 0 파딱 징집 안되는 방법.tip [6] 강우석 2020.10.31 175 -5 살다살다 관리자가 게시글 고쳐주는건 처음본다 [1] ㅇㅇ 2020.10.31 77 0 상황 대충 이런거임? [5] 선반위곰인형 2020.10.31 127 0 다음 신캐좀 늦게나오면 좋겠어 [3] Ludovicus 2020.10.31 141 1 뉴비 강한 협력사 3분 모집 [6] ㅇㅇ (125.178) 2020.10.31 63 0 파딱 너무 똑똑한놈 고르면안됨 [5] 로댕이 2020.10.31 126 0 응애 나 1일차 아기대장 [4] ㅇ반고닉ㅇ 2020.10.31 117 1 뭐야 파딱 또 늘린대? [2] Sorfe 2020.10.31 70 0 아니 씨발 전당템은 왜 자동 잠금이 아닌데샤아아아ㅏ아아 구르메아줌마 2020.10.31 129 0 야 개좆데 [2] ㅇㅇ 2020.10.31 123 0 파딱 그냥 납치냐? [7] byute 2020.10.31 137 0 지금 글 리젠 생각보다 적네 [1] Moko 2020.10.31 69 0 지금 안보이는 고닉을 파딱으로 뽑자 [7] 십공소 2020.10.31 132 2 건틀렛 마스터 가고 싶어졌다 [11] CCCAAA 2020.10.31 136 0 와 토요일이 이렇게 끝나간다고? Vergil 2020.10.31 108 0 마추뻡트리게서도일키니가괜찬찬아 [2] ㅇㅇ (59.19) 2020.10.31 60 0 아니 너 픽업중에 아무것도 아니잖아 [1] 멜 2020.10.31 103 0 ~로서와 ~로써도 틀리기 쉬운 어휘 중 하나입니다 [1] 테르미도르 2020.10.31 78 0 키워도 키워도 끝이 없노 [1]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0.31 52 0 치나츠는 야스마려울때 어케 유혹할거같냐 [1] 탄산수 2020.10.31 107 -1 데프프픗 정말 멍청한 반ㆍ고닉들인데스~ [1] ㅇㅇ (175.121) 2020.10.31 76 0 anibyengsinsaeggiya [5] 베버 2020.10.31 103 0 보통 저러면 미안한척이라도 하던데 [6] 오새린 2020.10.31 211 2 병문안갈까말까? [1] 팔도 2020.10.31 281 0 뇌절 그만해 ㅅㅂ [5] ㅇㅇ (80.83) 2020.10.31 127 1 또 파딱뽑는디야? [3] 로댕이 2020.10.31 73 0 건틀렛 드디어 마스터찍었다 [5] 곽두철 2020.10.31 95 0 이띄어쓰기를안하는것도사실일본에서유래된거거든요 [5] 몰름보 2020.10.31 128 0 심심해서 맥스웰 까봄 [3] 그만잘해 2020.10.31 152 0 보통 게임은 만렙찍고 시작아님? [1] 베버 2020.10.31 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31 11: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