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은 이런데 내일점검하고 기채 레지나 뽑아도됨?서윤이는 9900주화 각성선택권으로 대려올생각이고 볶들짝은 다른이유는아니고 내일 주화넣으면 스킨따서... 아님 신각성 기다려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