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연이는 뭔 짓을 해도 밸런스 부문에서 올려치기를 받을 수 없음

상향직후+몰루 출시 킹은 지수급을 한참 뛰어넘음
지수는 지수 안쓰는 덱이 지수 이기는 판이 나오는데 이 새끼 노밴 리즈때는 맞킹을 제외한 모든 수단이 안통함
그리고 그걸 2년 가까이 너프 안하고 간접 너프만 함
그 간접 너프도 상연이 끝나고 현수턴에서 한 각류드랑 재디스 출시임


위 2명도 너프 먹는데 한세월 걸린거 생각하면 지수 너프 안했다고 상연이때 밸런스 옹호하면 개씹에바임
진짜 극적 미화가 그 새끼가 매문제마다 머리를 박았다고 생각하는건데 안박은 것도 존나 많음
그외 앰뒤캐 시즌도 존나 많고 나는 지금 건보다 저때 건이 더 괴로운 입장인지라 상연이 행적 올려치기 다 봐도 밸런스 현수보다 잘한다고 하면 그건 아닌 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