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아 내가 수정맛에 들려서 했노 미안하노 이기
사죄로 사다리 돌린다면서 누무현 짤 달렸음 반은 갔는데
혼자찔려서 일안한다고 뱉은꼴됨
멍청하걸보니 파딱감은 맞는데 권한은 다 뺏자
손발묶어놓고 입묶어놓고
그냥 아 내가 수정맛에 들려서 했노 미안하노 이기
사죄로 사다리 돌린다면서 누무현 짤 달렸음 반은 갔는데
혼자찔려서 일안한다고 뱉은꼴됨
멍청하걸보니 파딱감은 맞는데 권한은 다 뺏자
손발묶어놓고 입묶어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