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신규유저 에델 없으면 지금 뽑기해야 됨? ㅇㅇ (1.24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25 작성일 2020-10-31 12:45:26 https://arca.live/b/counterside/9022423 뭐 좀 찾아보니까 메이드? 나온다는 거 같은데 그럼 그냥 채용권 모아놓을까? 지금 50번 넘게 뽑았는데도 에델 안 나와서 좀 뽑기 그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초전자포 2020-10-31 12:45:54 에델 있으면 일당백함 펼쳐보기▼ 베버 2020-10-31 12:45:57 에델은 뽑는게 좋긴한데 펼쳐보기▼ 암행어사 2020-10-31 12:46:06 초전자포 2020-10-31 12:46:07 선택권 구매 가자 펼쳐보기▼ 암행어사 2020-10-31 12:46:30 에델 자체가 사기야 버스기사랑 전당 다이브 어디에서나 다 쓰임 펼쳐보기▼ 찌찌 2020-10-31 12:46:33 12만원짜리 선택권살거 아니면 왠만하면 뽑고가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31 12:46:54 네가 나올 때까지 돌릴자신 있는 거 아니면 선택권 사거나 존버하는 게 맞기야한데 에델은 버리기 좀 아깝긴함 펼쳐보기▼ 천일 2020-10-31 12:52:13 에델 키우려고 넣어놨더니 얘가 캐리함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10-31 12:54:38 삭제 수정 과금해서 넉넉한거 아니면 무조건 단독빼곤 안하는게 좋긴한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런데 관리자는 이전 세계에서도 로봇 앞에세우고 뒤에서 흑막질한거임...? [3] Ryude 2020.10.31 118 0 양하림 빨바에 한소림빨음 [2] 좆 2020.10.31 79 0 달은 개뿔 [3] 에프 2020.10.31 82 0 나 페도 같음? [8] byute 2020.10.31 111 0 레지나 다음주에도 쓸만할까 [1] 뇌간망가 2020.10.31 91 0 N, R 등급 경험치 통 좀 줄여줘 [2] ㅇㅇ (118.220) 2020.10.31 85 1 솔직히 복귀 생각도 못하겠음ㅋㅋ [5] ㅇㅇ (210.111) 2020.10.31 137 0 코스믹 힐데 퍼니셔! [1] Ryude 2020.10.31 54 0 클로저스 콜라보 [4] loo 2020.10.31 167 0 2018 카운터사이드 아이세스 2020.10.31 37 0 함선칸 부족하다고 괜히 창고 늘리지 말고 노르망디나 라즈앙그리프 갈갈하셈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31 133 0 이거 스토리 언제부터 빡집중해야함? [5] 나루터지기 2020.10.31 115 0 ㅋㅋㅋ 함선 꽉차서 전투를 못하게 하네 ㅋㅋㅋ [5] ㅎㄱㄹ 2020.10.31 92 0 개선 추천인 시스템 병신같은 미션만 주지 말고 [2] ㅇㅇ (58.123) 2020.10.31 89 3 카사 같은 좆망겜 말고 곧 출시하는 최신겜 하는거 어떰? [10]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31 200 10 난 건 포인트만 빼먹고 오토 솔져만 돌리는데 [1] 구르메아줌마 2020.10.31 58 0 먼가 싱숭생숭하군 [11] CCCAAA 2020.10.31 209 0 2차각성 나올거깉다 [6] 로자리 2020.10.31 128 0 코로나라며 [5] 페이커 2020.10.31 119 1 스토리 다 밀었는데 뭐 깨는게 좋음? [3] ㅇㅇ (221.163) 2020.10.31 58 0 야누스지상버젼따로 안만듬?? 하운드만으로 디펜부족 한데?? [6] 떄치 2020.10.31 95 0 클저 콜라보 ㄹㅇ 했으면 좋겠다 [2] 엘빅이 2020.10.31 142 0 애사심 채우기 어캐함? [5] ㅇㅇ (121.134) 2020.10.31 70 0 신규유저 에델 없으면 지금 뽑기해야 됨? [9] ㅇㅇ (1.248) 2020.10.31 125 0 히익 씨발 [3] kimpain 2020.10.31 103 0 다음주 미션 너무 무서운데 [3] 히로아인 2020.10.31 102 0 ?? [3] SIMF 2020.10.31 42 0 금딸 팁좀 [2]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10.31 135 0 밖에 달 떠있는걸 물어볼게아니고 나가보면되는구나 [7] 에프 2020.10.31 79 0 밖에 달 떠있냐 [1] 에프 2020.10.31 72 0 뉴비위한 공략 저거 [3] 트조 2020.10.31 107 0 클로저스랑 콜라보 언제함 [10] 치즈케이크 2020.10.31 540 0 내년 만우절까지 이겜이 살아있다면 [4]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0.31 98 0 순양함 선택존 [9] ㅎㄱㄹ 2020.10.31 100 0 류드밀라 공격방식이 플락건 난사인데 byute 2020.10.31 69 0 멘티시스템 존나 웃긴점 [3] Ryude 2020.10.31 74 2 와 숀코네리 죽엇네 [8] 꿀때지 2020.10.31 193 0 샤오린 부옵말인데 [6] 암행어사 2020.10.31 114 0 경직면역에 추뎀을 안받는 디팬더가 나와야함 [3] 블릿 2020.10.31 154 5 공격훈련 팁있음? [7] ㅇㅇ (61.83) 2020.10.31 85 0 뉴비를 위한 공략 대회 저거 쓰고 싶은데 [5] 뱅레이 2020.10.31 135 0 오늘 31일이구나 [10] 푸별 2020.10.31 76 0 패노날에 즉사기 너무 사기아니냐는 소리있었는데 [6] Ryude 2020.10.31 108 0 죄송합니다 타갬 비교 안하겟습니다.! [6] 떄치 2020.10.31 128 -2 그러고보니 메카닉 특공 제이크랑 레지나랑 또 누구지 [4] Vergil 2020.10.31 13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31 12: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