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가 멘티한테 유닛 1~2개정도 대여할수 있게 해줘


멘토는 110찍고 그냥 놀려두는 신디같은거 하나만 빌려줘도


늒네들은 그걸로 무쌍찍고 놀겠다


하물며 당장 안쓰는 각성이라도 하나 대여해주면


2소대 육성도 무난하게 해낼수 있지


거지같은 미션만 주르륵 내는거보다 나을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