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누스 시그마는 바로바로 나왔는데 지 혼자 무슨 감감무소식이야 뜬지가 언젠데

막말로 일러 보니까 대공포 개틀링 달렸던데 지상/공중 동시타격 하고 레일캐논은 특수기로 만들어서 넉백+스턴 해서 푸시, cc 챙겨주고 패시브는 뭐 출격 할 때 전장 메카 한 개체 당 보호막 체력 비례 n% 생기고 일정 데미지 받을때마다 체력 n%만큼 보호막 생성, 주변 메카들도 각자 체력 비례 보호막 제공해주고
포지션은 메카가 스나도 스나지만 디펜이 존나 부족하니까 디펜 해서 스커들 대신 스나 몸빵은 해주되 전열에서 레인져한테 쳐맞아서 피도 적당히 까이고
스탯은 7코에 타이탄 1.5배 공체방 재분배 하면 되고
벌써 캐릭 하나 다 만들었네 ㅅㅂ 그냥 낙서 잘된거 보여주고 설렜냐? 시전하더니 까먹고 말 나오니까 아차! 싶어서 기획중임 ㅎㅎ;; ㅇㅈㄹ 하는거 아녀??
좀 시발 단일 개체가 존나 쌔서 카운터고 니가와고 개나소나 다 채용하는거 말고 메카'만'의 선봉대가 되는 유닛으로 좀 내면 안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