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시대가 지나도 재밌고 인기있는 장르가

양산형 말고 작가가 진짜 이야기 잘 풀어나간다는 가정하에

이고깽, 무협 이 두 개는 진짜 재미가 없을 수가 없다고 생각함 ㅇㅇ 그냥 흥미진진해 주제 자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