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오수령 초상화로 사진 좆같이 찍으면 공안이 잡아간단 소리를 들었었는데
피사의 사탑 사진 찍듯이 택동이 대머리 핥는 사진 찍었는데 공안은 신경도 안쓰더라
시내에 진짜 5미터 간격으로 공안 하나씩 서있는데 상태가 ㄹㅇ 무기력한 동사무소 공익들 끌고 나와서 세워둔거 같았음 인구수 대비 일자리 창출 ㅆㅅㅌㅊ같던데
마오수령 초상화로 사진 좆같이 찍으면 공안이 잡아간단 소리를 들었었는데
피사의 사탑 사진 찍듯이 택동이 대머리 핥는 사진 찍었는데 공안은 신경도 안쓰더라
시내에 진짜 5미터 간격으로 공안 하나씩 서있는데 상태가 ㄹㅇ 무기력한 동사무소 공익들 끌고 나와서 세워둔거 같았음 인구수 대비 일자리 창출 ㅆㅅㅌㅊ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