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때문에 점점 키워야 할 캐릭을 늘어나고
핵은 더럽게 부족하니까 진짜 최고 주력 1,2소대 정도 아니면
나머진 70렙 이면 양반이고 애정은 가는데 성능이 좀 구리면 50에서 겁나 오래동안 멈춰있음
죶같은 렙제한 풀라고 제발 스작 안된 병신들 100 찍어도 1인분 못하던데
스킬에만 제한 걸어놨으면 충분하지
뭘 레벨 제한을 걸어놔서 맘 편하게 일단 키우는것도 못해 시발
아니면 모작권이라도 하루 딱 5번인데 죄다 30쿼츠로 사게 해주던가 풀매수 때릴테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