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도 아니고 스펙딸려서 손컨으로 하는데 ㅋㅋㅋ

아니 분명 어제 깬 덱으로 덱저장도 되있으니 틀린것도 없을텐데

왜 꼭 목숨 몇개 까고 넘어가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