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자마자 각힐뽑고

주시윤보다 오른쪽으로 개돌해서

주시윤이 각힐을노리게 한 다음
특수기를 때리면 반격을 단단한 각힐만 맞음

게다가 탱커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주시윤은 금방 녹아버림





대신 타이밍 하나하나가 너무 크게 작용하는 단점이 있음

차라리 전용장비 낀 샤오린을 각힐이랑 같이 빠르게 내서 미리 특수기를 뺀 다음

샤오린 평타로만 주시윤을 죽이는게 더 안정적일수도있음




위 움짤은 돌진대상이 정확한 타이밍에 죽으면서 이상할정도로 깊숙하게 들어간거라 안전하지만

가끔 애매하게 딱붙어서 오른쪽에있으면 그림자 주시윤 반격에 맞고나서 바닥을 구를때 주시윤보다 왼쪽에서 일어나는 불상사가 생길수도있다



그래도 클리어 시도도 못하는사람들이
입장권 3개 꽉채워져있으면 해볼만 하잖아?

하이라이트만 프레임높힌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