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클리어할때 몹들 다안잡아도댐? 액션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8 작성일 2020-09-24 15:40:31 https://arca.live/b/counterside/8178484 그냥 대빵만 잡아도 경험치랑 보상 똑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람네 2020-09-24 15:41:00 별작할거 아니면 그래도 되긴 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4 15:41:13 몹잡는거 하나하나에 경험치가 잇는 건데 아깝지않을까 펼쳐보기▼ 액션빔 2020-09-24 15:41:54 누구말이맞는거야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4 15:44:12 *수정됨 내 말은 몹을 남기면 그만큼 버리는 경험치가 아깝다는 소리지 입장할 때는 이터 몇백씩 먹는데 보급은 30밖에 안먹으니까 펼쳐보기▼ 람네 2020-09-24 15:41:18 근데 3별따서 달성도 100% 찍어야 쿼츠 줄걸 펼쳐보기▼ 액션빔 2020-09-24 15:42:05 아니 경험치작하려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씨발년이 진짜 [5] CCCAAA 2020.09.24 207 1 역시 스펙트럴 장비 [3] 도케 2020.09.24 387 0 아 금태 유튜브 인터뷰 영상 떴었네 [8] ㅇㅇ (211.229) 2020.09.24 188 0 그래도 가은이 나름 키워줄만해 [1] 고마워미도리 2020.09.24 114 2 언제 한번 원기옥 가야겠네 [3] 아고닉에반데 2020.09.24 140 -1 근데 모바게에 2만원 이상 지른 건 [3] 콘쓰려고만듬 2020.09.24 181 0 덱안따라가니까 티어 존나 운지하네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4 140 0 개선 *류금태씨 필독* [2] 십공소 2020.09.24 233 2 아 ㅛㅣ발 ㅋㅋ 구관메카 실드 알렉스한테 벗겨지네 [2] ㅇㅇ 2020.09.24 170 0 ㅋㅋㅋ각수연 이벤 애사심깎이네 [4] 캐빨겜 2020.09.24 167 0 브리트라 렙좀 높아야 싸울맛 나는듯 [1] ㅇㅇ 2020.09.24 128 1 지아링보다 가은이가 더 딜 잘하냐? [3] 카린웡 2020.09.24 131 0 ㅆㅂ 건 로우매칭만 되네 ㅇㅇ 2020.09.24 100 0 근데 이수연 어른되서도 스트라이크는 못버린 거네 [2] 콘쓰려고만듬 2020.09.24 145 0 와 2000 언제찍어 ㅋㅋㅋㅋ [1] 안될꺼뭐있노 2020.09.24 115 0 개선 업적도 개선좀 해줘 연잎 2020.09.24 140 3 가은이는 피규어로만 냅둬도 가치가 있지 [2] ㅇㅇ (119.194) 2020.09.24 131 1 알렉스 웨딩 스킨 나오겠지? [1] 콘쓰려고만듬 2020.09.24 124 1 갓겜충 진짜 ㅋ ㅇㅇ (119.203) 2020.09.24 143 1 건틀렛 어케 이겻누; [3] 응애나사장 2020.09.24 203 0 퀸오린 스킨 사줌 [3] 콘쓰려고만듬 2020.09.24 221 2 근데 각수연 필살기도 결국 [4] 스크류바 2020.09.24 264 0 공략 각수연 3별공략 [5] 갓금태 2020.09.24 701 3 이거 클리어할때 몹들 다안잡아도댐? [6] 액션빔 2020.09.24 128 0 근데 ㄹㅇ 진작 얼굴좀 비추고 아가리좀 털어주지 [2] 람네 2020.09.24 165 0 건틀렛 타워시즈만 들어가면 게임 급노잼되네 [1] 수램 2020.09.24 165 0 각수연 체험맵 별거없네 [2] 맘스땃쥐 2020.09.24 192 0 야 시발 뭐야 좆슨게임이라 쳐다도안봤는데 [6] ㅇㅇ (58.122) 2020.09.24 234 0 아 싯팔 윈도업뎃 애미디지게 느리네 [2] 카린웡 2020.09.24 136 0 ✋질문 여기서 모해야되요 [13]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09.24 183 1 건 돌리니깐 다들 각수연 있네 [4] 아기사자 2020.09.24 184 0 루미 귀엽지않음? [3] 오새린 2020.09.24 162 0 ✋질문 엔터항모 만드는데 얼마나 걸려? [9] ㅇㅇ 2020.09.24 175 0 얜 셋옵 뭐씀? [2] 도케 2020.09.24 128 0 공략 그림자 전당1-1 각힐샤오린 저스펙 공략 [4] ㅇㅇ (61.255) 2020.09.24 980 2 뉴비 두번째 종신계약했다 [4] 콘쓰려고만듬 2020.09.24 125 0 556 311 질문좀 [3] 액션빔 2020.09.24 124 0 가은 이제 쓸만함? [9] 라쿰 2020.09.24 172 0 가은이 가은이 가은이♡ [3] ㅇㅇ 2020.09.24 419 4 루미 등장대사 들릴때마다 좆같네그냥 [4] 수램 2020.09.24 200 0 혹시... 이벤트... 당첨 됐었던 횐님 있냐 [8]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24 175 -1 각수연 애사심작하느라 오토돌려놓으니까 [1] 람네 2020.09.24 273 0 각수연 보이스 이수연 아닌거같음 [3] 오새린 2020.09.24 151 2 카사 HDR 좀 별로네 [2] Onedaymore 2020.09.24 312 0 각수연 성우가 롤 니달리 성우일텐데 모우린호 2020.09.24 15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4 15: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