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가은 이제 쓸만함? 라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72 작성일 2020-09-24 15:35:01 https://arca.live/b/counterside/8178380 라떼는 이쁜 피규어였는데 이제 키울만 허냐루미 한장만 먹자하고 10뽑만 했는데 나왔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금태씨발련 2020-09-24 15:35:26 그때가 언제임? 일단 3코 레인져 전성기는 끝났음 펼쳐보기▼ 라쿰 2020-09-24 15:38:20 대충 금태가 뷰지윤 뷰지웡 2단 연속한정으로 분탕 치던 시점 쯤이던가 펼쳐보기▼ 금태씨발련 2020-09-24 15:38:46 그때면 준 전성기 시절일걸건데? 펼쳐보기▼ 라쿰 2020-09-24 15:39:18 *수정됨 서윤이 1티어라고 서윤 키우던 시절 아님? 펼쳐보기▼ 금태씨발련 2020-09-24 15:39:47 서윤 밴되면 나왔던 시절이니 맞아 지금은 서윤도 안써 펼쳐보기▼ 금태씨발련 2020-09-24 15:40:41 아 그뒤로 가은 전장이 나오면서 전성기였을거야 전장 잘받았거든 기본옵 공속에 무기 6티어라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4 15:36:01 *수정됨 가은 포함 3코 레인저가 다 묻힘 그나마 한두달전까진 좀 썼는데 이젠 진짜 안쓴다 굳이 쓰면 3,4소대 딜러 펼쳐보기▼ 라쿰 2020-09-24 15:36:33 ㅇㅋ 그냥 피규어로 놔둠 펼쳐보기▼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24 15:36:36 가은이 110찍고 전략전에만 넣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2000 언제찍어 ㅋㅋㅋㅋ [1] 안될꺼뭐있노 2020.09.24 115 0 개선 업적도 개선좀 해줘 연잎 2020.09.24 140 3 가은이는 피규어로만 냅둬도 가치가 있지 [2] ㅇㅇ (119.194) 2020.09.24 131 1 알렉스 웨딩 스킨 나오겠지? [1] 콘쓰려고만듬 2020.09.24 124 1 갓겜충 진짜 ㅋ ㅇㅇ (119.203) 2020.09.24 143 1 건틀렛 어케 이겻누; [3] 응애나사장 2020.09.24 203 0 퀸오린 스킨 사줌 [3] 콘쓰려고만듬 2020.09.24 222 2 근데 각수연 필살기도 결국 [4] 스크류바 2020.09.24 264 0 공략 각수연 3별공략 [5] 갓금태 2020.09.24 701 3 이거 클리어할때 몹들 다안잡아도댐? [6] 액션빔 2020.09.24 129 0 근데 ㄹㅇ 진작 얼굴좀 비추고 아가리좀 털어주지 [2] 람네 2020.09.24 165 0 건틀렛 타워시즈만 들어가면 게임 급노잼되네 [1] 수램 2020.09.24 165 0 각수연 체험맵 별거없네 [2] 맘스땃쥐 2020.09.24 192 0 야 시발 뭐야 좆슨게임이라 쳐다도안봤는데 [6] ㅇㅇ (58.122) 2020.09.24 234 0 아 싯팔 윈도업뎃 애미디지게 느리네 [2] 카린웡 2020.09.24 137 0 ✋질문 여기서 모해야되요 [13]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09.24 183 1 건 돌리니깐 다들 각수연 있네 [4] 아기사자 2020.09.24 184 0 루미 귀엽지않음? [3] 오새린 2020.09.24 162 0 ✋질문 엔터항모 만드는데 얼마나 걸려? [9] ㅇㅇ 2020.09.24 175 0 얜 셋옵 뭐씀? [2] 도케 2020.09.24 128 0 공략 그림자 전당1-1 각힐샤오린 저스펙 공략 [4] ㅇㅇ (61.255) 2020.09.24 980 2 뉴비 두번째 종신계약했다 [4] 콘쓰려고만듬 2020.09.24 126 0 556 311 질문좀 [3] 액션빔 2020.09.24 124 0 가은 이제 쓸만함? [9] 라쿰 2020.09.24 172 0 가은이 가은이 가은이♡ [3] ㅇㅇ 2020.09.24 420 4 루미 등장대사 들릴때마다 좆같네그냥 [4] 수램 2020.09.24 201 0 혹시... 이벤트... 당첨 됐었던 횐님 있냐 [8]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24 176 -1 각수연 애사심작하느라 오토돌려놓으니까 [1] 람네 2020.09.24 274 0 각수연 보이스 이수연 아닌거같음 [3] 오새린 2020.09.24 152 2 카사 HDR 좀 별로네 [2] Onedaymore 2020.09.24 312 0 각수연 성우가 롤 니달리 성우일텐데 모우린호 2020.09.24 153 -1 에스타크 확실히 쓸만해진거 같음 느금태 2020.09.24 118 0 아 시발 내 애사심 ㅋㅋ [1] 몰름보 2020.09.24 146 0 그냥이수연은 보이스 괜찮았는데 각수연 뭔가 어색한거같음 [5] 중고흑우 2020.09.24 190 1 건틀렛 좆드밀라 죽이려고 각수연 안티스나 줌 ㅇㅇ 2020.09.24 160 0 카사 7개월이라는데 [4]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09.24 205 -2 명함으론 뭐 사? [3] 미미카키 2020.09.24 147 0 카운터적성핵 우선순위좀 알려주랑 [16] sibalba 2020.09.24 169 0 쭈꾸미 존나 맛있네 팔도 2020.09.24 259 0 자계 하운드전용템 먹은사람있음? [5] ㅇㅇ (125.191) 2020.09.24 224 0 뭐여 벌써 시간이 이렇노 갓겜충아님 2020.09.24 141 0 그래서 각수연 성능 어때?? [5] 스카이 2020.09.24 197 0 에델 머로 잡냐 [6] 밥빵 2020.09.24 223 0 씨발 100쿼츠 꽁으로 주면 덧나나 [9] 캐빨겜 2020.09.24 194 0 전략전 그정도가지고.. [1] 로댕이 2020.09.24 1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24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