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라오랑 다른 게임들 할때 구독했던 사람들 있었는데 이젠 다 원신으로 갈아탔는지 라오 그림도 별로 안올라옴


정기적으로 카사짤 그려줄 사람은 없나 한 5천원~1만원 선이면 매달 후원할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