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os 업데이트 이후 계속 튕겨서 문의 넣는데

문의 넣으면 네이버폼에 접수가 됬다고 뜨고 땡임;


따로 내 문의 보기 같이 답변을 볼 수 있는곳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