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내가 하던 겜들중에서 생각해보면

자정 - 메이플, 세나

4시 - 카사, 몰루, 명빵, 프로세카.......

5시 - 원신, 뉴럴

6시 - 로아

다 기억은 안나는데 쨋든 4시가 되게 메이저한 초기화 시간 같은데 이유가 뭐지

흠터레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