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로 약속잡으면서 주말에 피방가자 월말에 부산가자 년초에 일본가자 이런얘기 존나하는데

계획짤때는 괜찮은데 나갈때되면 이상하게 가기가싫더라

요즘 생활루틴이 일하러갔다가 운동갔다가 겜돌렸다가 커뮤하다가 자기 반복인데

루틴이 단순해지니까 사고방식도 단순해져서 말을 좀 막 하는 경향이 생김

근데 온라인에서 말 잘못하면 주워담기가 쉬운데

오프라인에선 그게 잘 안되가지고

사회생활은 회사에서만 해도 충분하지않나? 싶어서 오프라인으로는 잘 안 나가게 되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