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질 아주 개씹썩창 지지직 노이즈 알포인트하늘소하늘소응답하라 급만 아니면
대충 뭐 들리는대로 잘들음
편의점 이어폰이건 뭐건 오디오기기 십가능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본인 은근히 축복인점 : 막귀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8
작성일
댓글
[5]
여우꼬리복실복실
고니
딥러닝다람쥐
anyspay
솔라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동생은 진짜 너무 성인군자인가봐
[12]
115
0
매카노 20단 찍었다
[13]
95
0
도미닉이 선풍기를 틀고 자다가 죽으면...?
[4]
78
1
고아 딜 비교(렐공속.브근피공속.블레이즈레피)
[2]
142
0
편돌이 오늘 출근한다
[5]
74
0
점장님이 이른 아침부터 알바 면접 대신 해줄 수 있냐라고 물어보는데
[8]
120
0
건틀렛
와 시발 딸래미ㅋㅋㅋㅋㅋ
[4]
137
0
사람잌ㅋㅋㅋ 엌떸겤ㅋㅋㅋㅋㅋ
[6]
88
0
퇴근 집도착핢,,,
[17]
108
0
머야 챈공지에 그거 사라졌네
[8]
137
0
랭전이 업내...
46
0
위크로스라는 딱지겜이 있는데
[3]
130
0
비 왤ㄹ케 많이옮..
[5]
91
0
오프딱지하던시절에 찍어둔거
[8]
126
0
창작
틱택토
[9]
717
31
롤드컵 보는 카부이들있나?
[10]
123
0
시나몬롤하면 그녀석이었는데
[3]
94
0
소전 베타때가 생각나는구나..
[3]
100
0
씹덕들이 bm 운운 시잗한 시점이 소녀전선 인듯
[5]
292
0
곧 100명이네
[13]
104
0
키야...
[12]
80
0
새벽5시반인데 카챈이 살아있어
[4]
63
0
생각해보니 패스 구매한지 몇달이나 됐네
[5]
105
0
본인 은근히 축복인점 : 막귀임
[5]
108
0
농성전 <~~~~ 이거 좀 야한단어인듯....
[5]
82
0
글구보니 소녀전선 <~~~ 해봣르면
[10]
119
0
빙고 이거
[1]
58
0
"누추한 곳"
[1]
67
0
음악 듣는거 aac+가 좋은건줄 알았는댊,,,
[25]
127
0
이거 카사버전 plz
[2]
82
0
하.. 눈치없는 새끼...
[12]
124
0
따끈한 브원피 잠재 풀옵떳냐!
[8]
206
-3
카사 명대사 월드컵
[1]
48
0
그러고보니 노벨피아 안본지 오래됐네...
[13]
128
0
사람을 화나게 하는 법
[6]
95
0
이거좀웃기네
[1]
87
-1
다크소울영재교육
[4]
91
0
난그냥 친구만나면
[6]
72
0
근데솔직히 카사가 모발겜중에서 젤재밋긴한듯
[4]
97
0
어어... 뭐고 이거
[8]
100
0
오프라인 << 쉽지않음
[7]
84
0
주말인데 챈 왜 죽음
[8]
76
0
대충 열흘 내지 2주에 한번씩 렙업하는건가
[1]
44
0
빙고좀이상한데
[5]
100
0
빙고 한접시
[4]
1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