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게 애니가 꿈도 희망도 없는 듀얼 애니에다가
카드도 일러 존나 이쁘게 뽑혀서 한창 했었는데

신 시즌부터 애니는 좀 더 어두워지긴했는데 스토리는 가벼워지고
게임 자체에는 이상한 신 시스템 추가해버려서
신지원 못받은 덱들은 다 뒤져버렸는데

2기에서 예전 주인공들 다시 데려와서 옛날덱들 신지원 주면서 겜은 다시 살려보려고 노력한거같긴한데
이쯔음 해서 좆같아서 겜 접음

그 이후 신시리즈는 뭔 아이돌물이 되버리고
게임은 버튜버 콜라보 하면서 콜라보 카드들 파워인플레로 밸런스 개씹창나서 망했다는 소리는 들었음
아직까지도 버튜버콜라보 원툴로 연명하고있던거같은데
카드겜이 이렇게 망해버릴수도있구나 싶어서 슬펐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