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프딱지하던시절에 찍어둔거 항모는아가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6 작성일 2023-11-04 21:09:12 https://arca.live/b/counterside/90606241 우측하단 맨끝 카드가 한장에 8.0 이였는데그 바로위에 노말레어도 버젼으로 재수록해서 카드 똥값되서 접을때는 덱 통채로 7.0에 넘긴 슬픈 일화가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클러스트 2023-11-04 21:11:27 7.0보니까 왜 갑자기 6.0이 떠오르지 펼쳐보기▼ 항모는아가야 2023-11-04 21:11:59 마싯는감자칩 2023-11-04 21:11:54 난 엄니가 내 유희왕 카드 컬렉션 그냥 이사가면서 10만원인가에 팔고감 지금까지 안팔고 냅뒀으면 한 3-400백은 받았을텐데 펼쳐보기▼ 항모는아가야 2023-11-04 21:12:29 아카계정새로팜 2023-11-04 21:15:06 재수록이 파는 입장에선 날벼락이지 펼쳐보기▼ 항모는아가야 2023-11-04 21:17:17 원래 레어도 제일 높은거였는데 스타터덱에 노말로 재수록해버려서 걍 나락가버림.. 펼쳐보기▼ 밀르스 2023-11-04 21:17:25 농쭉천국이넳.. 펼쳐보기▼ 맹견댕시 2023-11-04 21:22:34 위크를 여기서보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힐데가 모닝키스해주면 좋겠다 [6] 강가강 2023.11.04 79 1 퇴근까지 2시간 짤녀가보고싶다 2023.11.04 43 0 플래시백 추가는 좋긴 해 [2] 규칙적인호랑이는절도범 2023.11.04 93 0 오늘의 투신전생기 [7] 북극곰 2023.11.04 160 0 얼리버드출근 [5] 김채원 2023.11.04 63 0 얼리셰나기상 [12] 셰나버프기원 2023.11.04 101 0 아칢 으로 연 어 구이땋ㅋㅋㄱㅋ [4] 고니 2023.11.04 66 0 수습10%까기 vs 주휴 야간 안받기 [20] 우선도낮은아키 2023.11.04 110 0 왜시발 물건쓰고 제자리에 안두는거임? [4] 우선도낮은아키 2023.11.04 75 1 건틀렛 릴리 애미 어디살음? [4] 코땃쥐 2023.11.04 109 0 동생은 진짜 너무 성인군자인가봐 [12] dmqnbiod 2023.11.04 116 0 매카노 20단 찍었다 [13] 당끼사장님 2023.11.04 96 0 도미닉이 선풍기를 틀고 자다가 죽으면...? [4] 달리는섬광탄 2023.11.04 79 1 고아 딜 비교(렐공속.브근피공속.블레이즈레피) [2] 여우꼬리복실복실 2023.11.04 143 0 편돌이 오늘 출근한다 [5] 극한의가능충 2023.11.04 74 0 점장님이 이른 아침부터 알바 면접 대신 해줄 수 있냐라고 물어보는데 [8] 부아아아악 2023.11.04 121 0 건틀렛 와 시발 딸래미ㅋㅋㅋㅋㅋ [4] 당끼사장님 2023.11.04 138 0 사람잌ㅋㅋㅋ 엌떸겤ㅋㅋㅋㅋㅋ [6] Tadyu 2023.11.04 89 0 퇴근 집도착핢,,, [17] purple 2023.11.04 109 0 머야 챈공지에 그거 사라졌네 [8] 규칙적인호랑이는절도범 2023.11.04 138 0 랭전이 업내... 당끼사장님 2023.11.04 46 0 위크로스라는 딱지겜이 있는데 [3] 항모는아가야 2023.11.04 131 0 비 왤ㄹ케 많이옮.. [5] 솔화 2023.11.04 92 0 오프딱지하던시절에 찍어둔거 [8] 항모는아가야 2023.11.04 126 0 창작 틱택토 [9] 당끼사장님 2023.11.04 717 31 롤드컵 보는 카부이들있나? [10] 야나1 2023.11.04 124 0 시나몬롤하면 그녀석이었는데 [3] 당끼사장님 2023.11.04 94 0 소전 베타때가 생각나는구나.. [3] 항모는아가야 2023.11.04 101 0 씹덕들이 bm 운운 시잗한 시점이 소녀전선 인듯 [5] 꿀때지 2023.11.04 293 0 곧 100명이네 [13] 당끼사장님 2023.11.04 104 0 키야... [12] 여우꼬리복실복실 2023.11.04 80 0 새벽5시반인데 카챈이 살아있어 [4] 당끼사장님 2023.11.04 64 0 생각해보니 패스 구매한지 몇달이나 됐네 [5] 밀르스 2023.11.04 105 0 본인 은근히 축복인점 : 막귀임 [5] 꿀때지 2023.11.04 109 0 농성전 <~~~~ 이거 좀 야한단어인듯.... [5] 꿀때지 2023.11.04 82 0 글구보니 소녀전선 <~~~ 해봣르면 [10] 꿀때지 2023.11.04 120 0 빙고 이거 [1] 무지성 2023.11.04 59 0 "누추한 곳" [1] 꿀때지 2023.11.04 67 0 음악 듣는거 aac+가 좋은건줄 알았는댊,,, [25] purple 2023.11.04 127 0 이거 카사버전 plz [2] 꿀때지 2023.11.04 82 0 하.. 눈치없는 새끼... [12] 여우꼬리복실복실 2023.11.04 125 0 따끈한 브원피 잠재 풀옵떳냐! [8] 아라비카 2023.11.04 206 -3 카사 명대사 월드컵 [1] 꿀때지 2023.11.04 48 0 그러고보니 노벨피아 안본지 오래됐네... [13] 당끼사장님 2023.11.04 128 0 사람을 화나게 하는 법 [6] 부아아아악 2023.11.04 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11-04 23: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