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야 아주 당연하다는듯

게임커뮤마다 bm이나 회사재무재표까지 끌고 오지만은

예전엔 그정도까진 안햇고 매출순위도 그렇게 크게 연연은 안햇는데

소녀전선 국내출시후 기존의 가챠겜류가 아닌 코레겜 bm이 당시 기준 크게 성공하면서

막 기존 한국게임사랑 비교하고 한국게임bm 비교하며 욕하고 소전 우중이 빨고
한국게임의 문제점...txt 이런거 줄줄 올라오고

소위 뽕을 맞게 되엇는데

갓겜충이란 말도 이때 엄청 퍼지기 시작


요즘은 좀 덜하지만 소전유저들도 그때 하도 시달려서 갓겜충붙은겜 이미지 떨어져나갈때까지 덩달아 계속 욕먹기도핢...

암튼 소전 한섭출시를 기점으로
씹덕겜 커뮤에서 bm이란 말을 보는게 보기드문일이 아니게됨

그전에도 물론 말이없엇던건 아닌데
걍 뭐 혜자네 창렬이네 이정도에 할놈할정도 느낌이라서리...
막말로 확밀아 이런거 올라가기맘해도 그때도 bm 욕하는건 많앗지만
그냥 햇지 재무재표까지 끌구와서 패진 않앗으니


암튼 소전 한섭출기로
여러게임사들도
이른바 "코레겜뽕"에 빠져서
코레겜을 만들어서 제2의 소녀전선을 꿈구겟다
하는 장대한 꿈을 가진 게임사들이 잇엇으니

그게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