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좋아하는 깡통이나 쓰라고!!!!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발 더러운 코핀새끼들아 너네는 각등이 쓰지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9
작성일
댓글
[2]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b0ss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봣들이랑 구관방만 먹으면 행복 카사 씹가능인데
109
0
쓰알함선뽑기권없냐
[4]
93
0
님들 이겜 찍먹 가능
[6]
135
0
컨소챗 개꿀인 점
[6]
171
0
메뻔뻔 ㄹㅇ
86
0
우리나라겜 만화를 핫산해서 봐야하네ㅋㅋ
[16]
170
-2
마리아 보통 언재 깔음?
[2]
96
0
건틀렛
레이크 밴먹어서 오랜만에 엔터 꺼냈는데
[2]
91
0
건틀렛
레이크 볼때마다 꼽네
[2]
107
0
신디 옷은 의도가 너무 명확한게
[6]
233
-3
건틀렛
다들 착각하고 있는데 고물상 건공은 고물만 취급합니다
[1]
81
0
각성 가은
40
0
코핀 니가와 ㄹㅇ 무서운 점
91
0
건틀렛
신디 너무 좋아
[4]
127
0
얘네 스킨 각성캐에 이식해줘
[2]
107
0
건틀렛
팬드 응딩이만 믿는다
[5]
127
0
이번주 신디도 자주 보이지않음?
[9]
140
0
건틀렛
5코 알렉스는 에바 아니노 ㅋㅋㅋ
[3]
188
0
패노 나오기 40시간전 ㅋㅋㅋㅋㅋ
[2]
94
0
아라크네 버프 구관총급 해줄거 같았는데 생각해보니
[2]
98
0
아 신디마망 모유가득한 찌찌
[5]
161
3
이제 ㅋㅋ 다뒤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
128
0
시발 더러운 코핀새끼들아 너네는 각등이 쓰지마
[2]
119
0
구인/구직
시작한지 3일정도 됐는데 협력사 구해봄!
[6]
103
0
마지막 튜바
[7]
122
0
스토리 다봤다
[1]
61
0
건틀렛
아마 나만 얘 본거 아닌거같은데
[5]
162
3
ㄹㅇ 신기하네
[5]
113
0
옛날에 스커쓰래기라서 단체 버프했었잖아?
[3]
91
0
김소빈 전장 스충 안좋지? 샤오린 스충이랑 동급 아니노
[2]
93
0
신캐를 사기캐로 내니 디펜만 뒤져나가네
[1]
80
0
신디 표정 개껄리노
[3]
119
0
ㅋㅋ 보급소 홍어 간다 이기야
[2]
76
4
돈을 붓긴 했는데 손에 남는게 없는 거 같음
[8]
145
1
와 공속뜸 ㅋㅋㅋㅋㅋ 다 뒤져따
[5]
131
0
에블린 스킬 중에 주시윤 반격 터지는거 있음?
[3]
88
0
강소영 위치 어케잡는거야
[3]
110
0
✋질문
픽업도 없는 메카들은 어떻게 뽑음?
[7]
96
0
건틀렛 덱메이킹 할때마다 힘든게
[2]
66
0
야누스가 디팬더를 조진 원흉임
[1]
90
0
카붕이 축하할만할 일 생김
[17]
1281
30
12시 30분까지만 건할거임
[1]
40
0
건틀렛
오늘 각힐 5번 봤는데 이기질 못하네
[2]
89
0
협력사 비었어
[4]
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