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실비아나 에델 같은 저격수 나오면 까는데 이게 맞는거겠지 니가와 만나보면 아무것도 없는데 선 마리아 깔고 시작하는 애들 있던데

궁 110 아니면 비효율적이지 않나 이번주 각등이도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