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배들이 대충 일퀘다하고 이터 다쓰고 할게 건밖에 없으니까 건포빼기 귀찮아서 패작한 점수로 그거라도 하는거임


 내가 지금 그래


물론 나는 2 3각 풀돌에 코누스 레이크는 아님 


친선전 마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