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진심으로 당황했음 Koreanbura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87 작성일 2020-11-02 16:12:38 https://arca.live/b/counterside/9067230 ???????????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b0ss 2020-11-02 16:12:53 레이크였으면 완벽했는데 펼쳐보기▼ TLCrow 2020-11-02 16:12:57 상남자네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0-11-02 16:13:09 이...이기뭐노.. 펼쳐보기▼ 베버 2020-11-02 16:14:14 위에 있는사람 쟤 같은데 ㅋㅋㅋㅋ 펼쳐보기▼ Koreanbural 2020-11-02 16:17:00 어????? 펼쳐보기▼ ㅇㅇ (14.46) 2020-11-02 16:22:28 삭제 수정 페넥폭스덱 ㄷ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대답해봐 미나링... [3] 중고흑우 2020.11.02 106 0 아 야심한 새벽에 족발이 군침이 싹 도노 [4] 옳바르게살쟈 2020.11.02 76 0 고르디우스 씨발년아 튜바 몇개를 쳐먹노 [2] 익명_mgMG4 2020.11.02 116 0 코누스 응딩이 뒤에 숨어서 각성 아닌 척 하는 애기탱크가 제일 무서움 [8] 네오딤남편 2020.11.02 137 3 근데 류드밀라 이수연이랑 동갑아님? [5] Ryude 2020.11.02 107 0 무기가 셋옵이 존나 안붙는다 [2] S4N 2020.11.02 64 0 대회 그림 그려볼려했는데 망했군.... [11] Elze 2020.11.02 192 0 건틀렛 건 손컨어렵네 [5] 중고흑우 2020.11.02 101 0 이겜 언젠가는 다먹는게임임? [11] 마늘오리주물럭 2020.11.02 211 0 장패드 굿즈 너무 가지고싶은데 살 길이 없다... [4] ㅇㅇ (221.163) 2020.11.02 94 0 이번에도 굿즈 당첨 안되기만 해봐라 [4] 베버 2020.11.02 70 0 포럼이벤 참여자 졸라많네 [2] 수램 2020.11.02 105 0 잘자.. [4] 흥냥 2020.11.02 65 0 건틀렛 점수 올리고 싶다고 계속 돌리는건 답이 아닌거 같음 [8] 초전자포 2020.11.02 101 0 건틀렛 꼬접마렵네 [5] ㅇㅇ (182.227) 2020.11.02 125 0 트럼프카드는 줬으면 좋겠다 [4] 좆 2020.11.02 72 0 잘래 [8] CCCAAA 2020.11.02 87 0 구관총 키우는거임? [7] ㅇㅇ (221.151) 2020.11.02 125 0 악몽 레이드 토큰 존나 쓸모 없는거 같음 진짜 [2] Edge 2020.11.02 116 0 부스트 패키지 효율은 자주 팔지? ㅇㅇ (14.37) 2020.11.02 60 0 월초주화만 살까 융합핵까지 살까 [2] 스퀘어에닉스 2020.11.02 73 0 건틀렛 유저를 상대하는 페넥팀 [7] eee 2020.11.02 180 0 건틀렛 코누스 3밴 먹는거 한번쯤 보고싶다 [7] 안될꺼뭐있노 2020.11.02 121 0 건틀렛 진심으로 당황했음 [6] Koreanbural 2020.11.02 187 0 힐데콘에서 힐데 발로 밟고있는얘 누구임? [8] Ryude 2020.11.02 166 0 역대급 홍어떴다 ㄷㄷㄷㄷㄷㄷ [3] 익명_mgMG4 2020.11.02 147 0 건틀렛 그만하고 [11] 베버 2020.11.02 113 0 제가 언제 12만원 지르겠다고 말이나 했습니까 [2] 힐뎅 2020.11.02 105 0 추룡인 응애 전당1 다깼음 [2] 망겜만함 2020.11.02 83 0 건틀렛 지난주부터 서폿덱 덕분에 안 떨어지고 버틴다 [3] 네오딤남편 2020.11.02 101 0 에델 체력이 스나치고 높은 편임? [3] 좆 2020.11.02 122 0 챈길인데 씨발 건모티콘 인성질 하는새끼 좆같네 [5] ㅇㅇ (61.77) 2020.11.02 142 -2 보급소 비틱 간다 ㅋㅋ [2] 사라진다 2020.11.02 87 0 내가 꿈을 꾸고 있는건 아닐까? [8] b0ss 2020.11.02 108 0 옌이랑 치아가는 100이상 찍을필요없음? [3] 보노본호 2020.11.02 90 0 오늘만 버티면 내일 패노인가.. [8] 치즈케이크 2020.11.02 236 0 뷰릇뷰릇 [2] 뭐해야하냐 2020.11.02 414 0 나도 다이어트나 할까 콘쓰려고만듬 2020.11.02 40 0 역시 나는 건이랑은 안맞는듯 [7] ㅇㅇ (221.155) 2020.11.02 117 0 건틀렛 2800~3000대 건 지옥인 이유 치아가 2020.11.02 168 0 건 하다가 처음으로 물건을 집어 던졌다. ㅇㅇ (59.28) 2020.11.02 61 0 캐르가 오늘 유저수 2300될거래 ㅇㅇ (112.214) 2020.11.02 51 -1 건틀렛 더러워서 안한다 시발 ㅋㅋ [2] 액션빔 2020.11.02 146 0 건틀렛 솔직히 건 리매치요청 만들어줘야하는거 아니냐 [5] 아뚝아뚝 2020.11.02 111 0 역시 인방충들은 걸러야함 [7] Ryude 2020.11.02 1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02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