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는 결국 수렴해서


연패연승에 일희일비 할 필요가 없음


올라가면 쳐맞고 내려가면 올라오더라


이렇게 해탈하는 척 해도 빡치지만




개털리다보면 쌘 놈들이 저 위로 올라가서 그 담에 나도 올라가는데 등수는 똑같음


건틀렛 많이 한다고 덱이 강해지는건 아니라...


부질 없다




자기 수준보다 점수 올리고 싶으면


건공 비율이 적은 피크 타임에 먹튀만 하는게 답인거 같음


자기가 건공이다 혈투를 즐기고 싶다 하면 이런 시간에 돌리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