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누스는 여름 우대채용 때 뽑아둔 가은이들이라도 좀 있어서 가끔 밴 먹는데 아가탱크 얘는 진짜 선택받은 사람만이 가질 수 있어서 밴을 안 먹음 ㅋㅋㅋ


저번에 수시 200뽑하고 아가탱크 뽑은 걸로 비틱이네 뭐네 난리부르스 터진 거 보면 알 수 있음


성능도 아가탱크가 요즘메타에 너무 잘맞아서 코누스보다 좋으면 좋았지 나쁠 게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