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죄다 야누스 각등이는 기본으로 탑재해서 걍 뭐 머리를 굴려봤자네 팬드 레지나는 적성핵도 없고 크레딧도 없고ㅋㅋ
강등위기면 얼씨구나하고 전력을 다해 때려부수네
Pve 컨텐츠도 없고, 즐길만한건 건뿐인데 앞으로도 꼬우시면 뽑으시든가는 반복될꺼 생각하면ㅋㅋ 존나 스트레스 받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죄다 야누스 각등이는 기본으로 탑재해서 걍 뭐 머리를 굴려봤자네 팬드 레지나는 적성핵도 없고 크레딧도 없고ㅋㅋ
강등위기면 얼씨구나하고 전력을 다해 때려부수네
Pve 컨텐츠도 없고, 즐길만한건 건뿐인데 앞으로도 꼬우시면 뽑으시든가는 반복될꺼 생각하면ㅋㅋ 존나 스트레스 받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