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다 야누스 각등이는 기본으로 탑재해서 걍 뭐 머리를 굴려봤자네 팬드 레지나는 적성핵도 없고 크레딧도 없고ㅋㅋ

강등위기면 얼씨구나하고 전력을 다해 때려부수네


Pve 컨텐츠도 없고, 즐길만한건 건뿐인데  앞으로도 꼬우시면 뽑으시든가는 반복될꺼 생각하면ㅋㅋ 존나 스트레스 받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