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겜 찍먹해보려는데 리세계정 살까 아님 접은놈 계정 받아쓸까? 치즈스틱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28 작성일 2020-11-04 13:48:23 https://arca.live/b/counterside/9108880 내가 직접 키우는게 좋으려나? 접은놈 현질꽤 했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도스분충우지챠 2020-11-04 13:49:07 십덕 캐릭모으기 겜은 보통 키우는 재미로 하지않음?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0-11-04 13:49:28 아 생각해보니 근데 육성이 너무 빡세긴 하네.. 은퇴계 받아서 컨텐츠 맛보는것도 좋겠다 펼쳐보기▼ 애기카붕이 2020-11-04 13:49:18 가챠겜인데 그래도 RPG라 다 키워놓은 계정 노잼일 걸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11-04 13:49:28 접은놈 계정 받아서 스토리 감상부터 해보든가 펼쳐보기▼ 치즈스틱 2020-11-04 13:49:43 오 좋은 생각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1-04 13:49:36 솔직히 다 육성된 계정 뭔재미로하나 싶음 스토리도 깨는 순간에 같이 봐야재밋지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1-04 13:50:30 *수정됨 뭐 육성이 힘들긴한데 그래도 자기 계정 키워가는 재미가 있지 다 키워진 거 받으면 귀찮은 숙제하기 밖에 더 있나 펼쳐보기▼ 치즈스틱 2020-11-04 13:55:39 프레스티지티모 2020-11-04 13:49:46 연동 안된 리세계가 낫지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1-04 13:51:32 삭제 수정 그냥 하나 사는거 추천. 스토리는 깨면서 봐야 맛이지 그냥 보기만 하면 좀 감흥이 떨어짐 펼쳐보기▼ 치즈스틱 2020-11-04 13:52:31 그러냐? 이겜 스토리가 그렇게 좋아?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1-04 13:54:59 삭제 수정 ㅇㅇ 레알 깨가면서 볼만 함. 스토리도 스토리인데 연출이랑 브금이 좋으니 그냥 쭉 달려봐 펼쳐보기▼ 치즈스틱 2020-11-04 13:55:13 카사조아 2020-11-04 13:57:13 근데 개인적으로는 은퇴계=숙제계 라고 봐서 그거 해봣자 숙제하는기분만 들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등 1각계 3.0 맞는거임?ㅋㅋㅋ [8] 아악나비나야 2020.11.04 180 0 홍어가 정확히 뭔뜻이냐 [11] 플라디안 2020.11.04 210 0 이거 왜 오늘끝이야 [1] 수램 2020.11.04 105 0 건틀렛 꾸역꾸역 3연승 4연승하면 얻는 것 [4] 네오딤남편 2020.11.04 105 0 유나 풀초월해줬는데 이제 단챠로 먹겠지? [4] hver 2020.11.04 130 0 순리대로 각유나까지 존버해야겠다 기모 2020.11.04 48 0 뭐야 시발 유나 스프링필드 하나도 없네 [3] Vergil 2020.11.04 177 0 아무짝에도 쓸모없는거 하나 발견함 [20] 도스분충우지챠 2020.11.04 187 4 자계 434 3성작 해둬야 보상 좋아짐? [4] 애기카붕이 2020.11.04 127 0 야식추천받음 [6] ㅇㅇ (112.214) 2020.11.04 66 0 건틀렛 4800 강등전? [4] 선반위곰인형 2020.11.04 112 5 ㅓㅜㅑ 메이즈전대 월페이퍼 쌉오지네(9mb) [5] 깨끗나라물티슈 2020.11.04 215 2 뭐가 이렇게 많어 [1] 수램 2020.11.04 63 0 (스포) 이겜 스토리 이상함 [3] 플라디안 2020.11.04 199 1 건틀렛 구관총 뭔가 쓸모없어서 [5] lllBoomerlll 2020.11.04 193 -1 만약 유나가 알렉스만큼 꼴렸다면 [2] 닥터최고 2020.11.04 316 0 근데 싯팔 앞으로 3중 천장 계속 할생각인가? 윾동6974 2020.11.04 64 0 구인/구직 [하루살이] 컨소 모집 2인 [3] 가나다라마법사 2020.11.04 100 0 내일 이벤트 꿀팁 ㅇㅇ 2020.11.04 47 0 건틀렛 서폿덱도 두렵지 않아 선반위곰인형 2020.11.04 96 0 카운터랑 솔저혼성쓸려면 함선 뭐써야됨? [1] ㅇㅇ (49.164) 2020.11.04 60 -1 이거 맞는 차트 아님? 념글 나만 이해 못하는건가 [3] 람네 2020.11.04 140 0 오늘 12시 땡 하자마자 할 예정 [4] 히로아인 2020.11.04 122 0 이겜 찍먹해보려는데 리세계정 살까 아님 접은놈 계정 받아쓸까? [14] 치즈스틱 2020.11.04 128 0 건틀렛 오리배는 승리한다 [2] 수램 2020.11.04 85 0 각수연 거품이네 ㅡㅡ [2] 윾동6974 2020.11.04 106 0 우효!! 초럭키!!!! [9] starseeker 2020.11.04 140 1 건공 되려면 뭐부터 시작해야함? [5] 쮎 2020.11.04 77 0 각등이 유나 뭐뽑아야할지 [1] 유채리 2020.11.04 43 0 이지수 PVE에 자리있음? [4] ㅇㅇ (210.221) 2020.11.04 133 0 건틀렛 메타 또바뀌었어 [2] ㅇㅇ 2020.11.04 162 0 와 ㅋㅋㅋ 클날뻔 [1] ㅇㅇdb 2020.11.04 63 0 근데 솔져덱은 에델 없엇으면 어케막앗슬까 [1] 치후유 2020.11.04 57 0 야누스 지금 지피 0퍼인데 익명_mgMG4 2020.11.04 27 0 얼리버드 근태 ㅇㅇ (112.214) 2020.11.04 34 0 지금 일찍 자 [3] 베버 2020.11.04 59 0 할로윈 AR 이벤트 <~~~~~ 오늘까지임 당장해!! [8] 십공소 2020.11.04 214 1 야누스가 인류 최종병기가 아니었음? [2] ㅇㅇ 2020.11.04 75 0 대머리 딱대 멜 2020.11.04 31 0 27랩 뉴비인데 랩 비슷한데 유닛랩 100넘는거 현질이지? [4] ㅇㅇ (49.164) 2020.11.04 67 0 오늘은 일찍자는 날이야 [1] Ludovicus 2020.11.04 33 0 와 온도계로 처음 크게 벌어봤다ㅋㅋㅋㅋ [2] ㅇㅇ 2020.11.04 114 0 무리해서 각등이 뽑기 vs 순리대로 법사뽑기 [3] 기모 2020.11.04 80 1 반쪽짜리 야누스 쓰고있었네 ㅋㅋㅋ [3] 중고흑우 2020.11.04 158 1 난 제일 열심히 키운애들이 스킨없네 [2] 오새린 2020.11.04 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4 13: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