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카사가 진짜 할만한 게임이고 할만해졌다고 느껴진게 ㅇㅇ (119.19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4 작성일 2020-11-04 14:03:14 수정일 2020-11-04 14:03:35 https://arca.live/b/counterside/9109211 막 받았는데도 불구하고 2주동안 협력사 3명 삭제함다른 게임같았으면 열 댓명은 삭제됐을텐뎅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기모 2020-11-04 14:03:48 셰이브 2020-11-04 14:03:54 구거 다 할배들 추천인 부계여 펼쳐보기▼ ㅇㅇ (119.198) 2020-11-04 14:04:45 삭제 수정 다들 렙이 꽤 높다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우리 아가야누스 잘내려와서 쌍골디 체체 방방줬다 [2] 사라진다 2020.11.04 95 0 유저수 콘크리트 지리노 [3] 람네 2020.11.04 141 4 카린이인데 메이즈장비는 어디서 얻는거임? [1] 설유하 2020.11.04 59 0 각성 나유빈은 뽑기로 하지말자 ㅁㅇ 2020.11.04 40 0 펜릴 아이세스 2020.11.04 42 0 모건이 재평가 되나 [2] 페이커 2020.11.04 118 0 다음각성은 각성 서윤일줄알았는데 ㅇㅇ 2020.11.04 41 0 네버엔딩 쌀축제 [1] 오새린 2020.11.04 61 0 이벤트 참여는 함? [7] ㅅㅅㅅ 2020.11.04 79 0 얘두라 잘자 [1] 시루룬 2020.11.04 28 0 100렙 샤오린과 110렙 모건 Vergil 2020.11.04 69 0 건틀렛 이거 함정임? [3] 쮎 2020.11.04 93 -1 이세상에서 가장 든든한 대학은? [1] ㅇㅇ (180.229) 2020.11.04 60 8 금형좀 팔거나 교환가능하게해주면 좋겠다 2K22m 2020.11.04 58 0 뉴비 테스크플레닛 뭐삼? [8] ㅇㅇ (175.207) 2020.11.04 119 0 건틀렛 나이스 쨔스! [4] 선반위곰인형 2020.11.04 79 0 팩트는 2300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임 베버 2020.11.04 43 0 아까 각등 1각계 3.0 물어본 늒비인데 보고 맞는지 봐주셈 ㅎ [13] 아악나비나야 2020.11.04 127 0 중장 외피 구할데 없나 [10] 페이커 2020.11.04 111 0 연습) 아 ㅋㅋ 이벤트 이게 끝임? [1] 두부두붕 2020.11.04 73 0 모건 개사기같은데 수램 2020.11.04 94 0 선방! ㅇㅇ 2020.11.04 38 1 선방했네 프레스티지티모 2020.11.04 52 0 카사가 진짜 할만한 게임이고 할만해졌다고 느껴진게 [3] ㅇㅇ (119.198) 2020.11.04 84 0 아 개웃기네 ㅋㅋ [5] 토깡이 2020.11.04 112 4 각등이 포기하고 유나뽑기로함 [1] 시루룬 2020.11.04 80 1 2306 [38] 류드말랑카우 2020.11.04 1537 28 이거 어제꺼지? [4] Vergil 2020.11.04 76 0 각성 나오는 쿨이 얼마나 되지 [4] ㅇㅇ (210.221) 2020.11.04 59 0 구관총 옵 머주냐 [6] CCCAAA 2020.11.04 121 0 저는 유나 못뽑고 접을거같습니다 [7] 류드말랑카우 2020.11.04 174 0 11시가 되고 셰이브 2020.11.04 34 0 내일 비틱챈에 글쌀생각하니 기분좋네 ㅋㅋ RH 2020.11.04 45 0 각유나 성능 안좋아도 트라이 해봐야지 [1] 도스분충우지챠 2020.11.04 87 0 그래서 유저수 언제 나옴 콘쓰려고만듬 2020.11.04 29 0 유저수 떴냐 프레스티지티모 2020.11.04 82 0 비틱챈챈좋지않냐 토깡이 2020.11.04 68 0 각성 유나 먼데 ㅇㅇ 2020.11.04 62 0 이것은 특별채용인가 우대채용인가 [21] 람네 2020.11.04 1593 29 요새 유입들은 모르는 애정캐 [1] 건공 2020.11.04 85 0 굉장한 사실 발견 [3] 수램 2020.11.04 73 0 모건 딜뻥 약팔이가 만들어지는 과정.gif [39] Eles 2020.11.04 2490 25 스포)그래도 서윤이 홍어지 [2] ㅇㅇ (59.4) 2020.11.04 79 0 연습)10뽑만에 떳는데 각유나 좋은건가요?? [5] Ludovicus 2020.11.04 110 0 각유나 광고 누가 안만들어주나 십공소 2020.11.04 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4 14: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