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모건 딜뻥 약팔이가 만들어지는 과정.gif Eles 추천 25 비추천 0 댓글 39 조회수 2489 작성일 2020-11-04 13:58:52 https://arca.live/b/counterside/9109093 후열(없음) 추천! 25 ( 3) 비추! 0 ( 0) 공유 댓글 [39] 수램 2020-11-04 13:59:23 개멋지네 펼쳐보기▼ 셰이브 2020-11-04 13:59:31 시발 제라툴이노ㅋㅋㅋㅋ 펼쳐보기▼ 부사장이수연존나박고싶다 2020-11-04 14:37:51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hver 2020-11-04 13:59:39 능력이 너무 야해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1-04 13:59:41 삭제 수정 와 할배 일하네 ㄷㄷㄷ 펼쳐보기▼ RH 2020-11-04 13:59:52 간지오지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일반초보 2020-11-04 14:00:47 개멋져 씹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겟타 2020-11-04 14:00:59 개멋지네 펼쳐보기▼ 뇌가있는용기병 2020-11-04 14:02:13 히오스 제라툴이노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케일스 2020-11-04 14:07:31 오... 모건간다 펼쳐보기▼ 카레카레야 2020-11-04 14:11:05 섬난충이노 펼쳐보기▼ ㅇo 2020-11-04 14:12:59 시발 섬난충이노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킹스짱 2020-11-04 14:13:26 체력이 낮으니 즉사 없어도 걍 날려버리는건가 펼쳐보기▼ Eles 2020-11-04 14:13:38 특수기딜이 그냥존나아픔 펼쳐보기▼ 천상의주사위 2020-11-04 14:14:02 와 저게 되네 펼쳐보기▼ 애기카붕이 2020-11-04 14:16:01 크리 안터져도 원콤임? 펼쳐보기▼ Eles 2020-11-04 14:16:13 스나뎀증도배하면 원콤남 펼쳐보기▼ 애기카붕이 2020-11-04 14:16:48 오.. 응디탁 같은 게이스나 빼곤 다 원콤인가보네 펼쳐보기▼ 람네 2020-11-04 14:16:06 앰살 개멋있노 ㄷㄷ 펼쳐보기▼ ㅇㅇdb 2020-11-04 14:16:07 모건 ㅈㄴ 좋아보이네 펼쳐보기▼ 소닉 2020-11-04 14:16:31 뷰지영 2020-11-04 14:18:00 먼데 약팔이임? 아님 진짜 좋냐? 100레벨이상 키워놨는데 펼쳐보기▼ Eles 2020-11-04 14:18:36 쓸라면 같이 던져넣을거 있어야됨 좀까다로워 펼쳐보기▼ Eles 2020-11-04 14:18:48 딜자체는 괜춘함 펼쳐보기▼ 시그마꼴리더라 2020-11-04 14:20:27 제라툴 ㅅㅂㅋㅋㅋ 펼쳐보기▼ 네로 2020-11-04 14:21:11 특수기로 1타+즉사기로 1타 판정이라 특수기 딜을 존나 높여놓으면 순삭 가능인가보네 펼쳐보기▼ 네로 2020-11-04 14:21:51 근데 이러니저러니 해도 존나 멋있긴하다.. 펼쳐보기▼ 제이콥키예스 2020-11-04 14:23:55 젓지말고 흔들어라 펼쳐보기▼ ㅇㅇ (39.121) 2020-11-04 14:26:17 삭제 수정 ㄹㅇ개간지노 펼쳐보기▼ temprun 2020-11-04 14:28:14 히트맨 개쩌네 펼쳐보기▼ 카르텔잔당 2020-11-04 14:30:43 간지나네 ㅋㅋ 펼쳐보기▼ 치후유 2020-11-04 14:34:12 노바충들 뚝배기 학살 ㄷㄷ 펼쳐보기▼ ㅇㅇ (14.39) 2020-11-04 14:51:12 삭제 수정 간지 ㄷㄷ 펼쳐보기▼ ㅇㅇ 2020-11-04 14:52:50 어둠속에서 내가 왔노라 펼쳐보기▼ ㅇㅇ 2020-11-04 14:55:49 아니 개간지잖아 펼쳐보기▼ 레아코코 2020-11-04 14:58:47 앰살 개멋있네ㅋㅋ 펼쳐보기▼ 제이크 2020-11-04 15:08:58 근데 강소영이 낫지않나 펼쳐보기▼ 제이크 2020-11-04 15:09:51 전진출격이라 더 쓰기도쉽고 스홀까지 부르는기 펼쳐보기▼ Eles 2020-11-04 15:10:57 에델없찐이 에델조지려고 발악하는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중장 외피 구할데 없나 [10] 페이커 2020.11.04 111 0 연습) 아 ㅋㅋ 이벤트 이게 끝임? [1] 두부두붕 2020.11.04 73 0 모건 개사기같은데 수램 2020.11.04 94 0 선방! ㅇㅇ 2020.11.04 37 1 선방했네 프레스티지티모 2020.11.04 52 0 카사가 진짜 할만한 게임이고 할만해졌다고 느껴진게 [3] ㅇㅇ (119.198) 2020.11.04 84 0 아 개웃기네 ㅋㅋ [5] 토깡이 2020.11.04 111 4 각등이 포기하고 유나뽑기로함 [1] 시루룬 2020.11.04 80 1 2306 [38] 류드말랑카우 2020.11.04 1536 28 이거 어제꺼지? [4] Vergil 2020.11.04 76 0 각성 나오는 쿨이 얼마나 되지 [4] ㅇㅇ (210.221) 2020.11.04 59 0 구관총 옵 머주냐 [6] CCCAAA 2020.11.04 121 0 저는 유나 못뽑고 접을거같습니다 [7] 류드말랑카우 2020.11.04 173 0 11시가 되고 셰이브 2020.11.04 34 0 내일 비틱챈에 글쌀생각하니 기분좋네 ㅋㅋ RH 2020.11.04 45 0 각유나 성능 안좋아도 트라이 해봐야지 [1] 도스분충우지챠 2020.11.04 87 0 그래서 유저수 언제 나옴 콘쓰려고만듬 2020.11.04 28 0 유저수 떴냐 프레스티지티모 2020.11.04 82 0 비틱챈챈좋지않냐 토깡이 2020.11.04 68 0 각성 유나 먼데 ㅇㅇ 2020.11.04 62 0 이것은 특별채용인가 우대채용인가 [21] 람네 2020.11.04 1593 29 요새 유입들은 모르는 애정캐 [1] 건공 2020.11.04 85 0 굉장한 사실 발견 [3] 수램 2020.11.04 73 0 모건 딜뻥 약팔이가 만들어지는 과정.gif [39] Eles 2020.11.04 2489 25 스포)그래도 서윤이 홍어지 [2] ㅇㅇ (59.4) 2020.11.04 79 0 연습)10뽑만에 떳는데 각유나 좋은건가요?? [5] Ludovicus 2020.11.04 110 0 각유나 광고 누가 안만들어주나 십공소 2020.11.04 52 0 건틀렛 와씨 다르다 [6] 선반위곰인형 2020.11.04 165 0 아 모르겟다 유나 구리던말던 뽑아야지 [5] ㅇㅇdb 2020.11.04 179 0 각등 1각계 3.0 맞는거임?ㅋㅋㅋ [8] 아악나비나야 2020.11.04 179 0 홍어가 정확히 뭔뜻이냐 [11] 플라디안 2020.11.04 210 0 이거 왜 오늘끝이야 [1] 수램 2020.11.04 105 0 건틀렛 꾸역꾸역 3연승 4연승하면 얻는 것 [4] 네오딤남편 2020.11.04 105 0 유나 풀초월해줬는데 이제 단챠로 먹겠지? [4] hver 2020.11.04 129 0 순리대로 각유나까지 존버해야겠다 기모 2020.11.04 47 0 뭐야 시발 유나 스프링필드 하나도 없네 [3] Vergil 2020.11.04 177 0 아무짝에도 쓸모없는거 하나 발견함 [20] 도스분충우지챠 2020.11.04 186 4 자계 434 3성작 해둬야 보상 좋아짐? [4] 애기카붕이 2020.11.04 126 0 야식추천받음 [6] ㅇㅇ (112.214) 2020.11.04 65 0 건틀렛 4800 강등전? [4] 선반위곰인형 2020.11.04 112 5 ㅓㅜㅑ 메이즈전대 월페이퍼 쌉오지네(9mb) [5] 깨끗나라물티슈 2020.11.04 214 2 뭐가 이렇게 많어 [1] 수램 2020.11.04 63 0 (스포) 이겜 스토리 이상함 [3] 플라디안 2020.11.04 198 1 건틀렛 구관총 뭔가 쓸모없어서 [5] lllBoomerlll 2020.11.04 192 -1 만약 유나가 알렉스만큼 꼴렸다면 [2] 닥터최고 2020.11.04 3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4 14: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