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예전에 건포 150 이면 좀 부담스러웟느데 꿀때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2 작성일 2020-11-04 15:27:04 https://arca.live/b/counterside/9111100 지금은 뭐 300 잇어도 5판이면 끝나니까150 정돈 내일 해야지 하고 걍 끄게되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2020-11-04 15:27:21 264430 2020-11-04 15:27:25 attend 2020-11-04 15:27:32 낼 업뎃인데 빼고자야지 펼쳐보기▼ 꿀때지 2020-11-04 15:28:04 ㅇㅇ 2020-11-04 15:27:52 건포 패치는 진짜 잘한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람 다 비슷하네 [3] 히메코달린다 2020.11.04 103 0 ㅅㅂ 드디어 튜바떴다 [3] 류드말랑카우 2020.11.04 105 0 모건 암살 타이밍에 적 스나 경찰차로 뺑소니 쳐주면 이천쌀떡볶이 2020.11.04 58 0 가끔 보면 킹반인중에 그림 ㄹㅇ 잘그리는 사람 있던데 [3] 페이커 2020.11.04 96 0 자고 일어나면 미국 대선결과 나오나? [2] IB300i 2020.11.04 56 0 디펜더는 좋은거 가질 필요 없음? [8] ㅇㅇ (221.163) 2020.11.04 123 0 나 이제 타락해서 에블린이고 뭐고 [1] 히로아인 2020.11.04 53 0 특별우대채용은 낚시같음 [1] 상점누나가좋아 2020.11.04 50 0 '연속보통삽입' [7] 양하림 2020.11.04 192 1 아이씻팔 상대 선슈발 내면 힘싸움에서 그냥 밀리네 [11] 사소리 2020.11.04 118 0 컴으로 돌리라하는데 앱플 뭐씀? [9] ㅇㅇ 2020.11.04 93 0 추룡인은 아가야... [5] ㅇㅇ (112.214) 2020.11.04 106 0 모건 100있는데 [4] KIRAREKI 2020.11.04 114 0 근데 모건이 에델도 원킬내면 [1] hver 2020.11.04 135 0 아 씨발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1.04 101 1 시발 각등이 체험맵 3별 왜 안뜨지 [5] 블데 2020.11.04 98 0 챈 배너에 류금태의 힘을 보아라 어디감ㅋㅋㅋㅋㅋ [2] ㅇㅇ (58.239) 2020.11.04 107 0 카운터사이드 노ㅣ명 브리트라콘 [8] John13ull 2020.11.04 157 5 뭐야 추석떄 무료로 160뽑 뿌렸어? [13] 치즈스틱 2020.11.04 156 0 큭큭큭 「속사」라고 불러줬으면 하는데 [5] b0ss 2020.11.04 6040 0 바이바이 내 예쁜 각등아 [6] ㅇㅇ (110.76) 2020.11.04 133 0 카붕이 이상형 대공개 ㄷㄷㄷ [3] 인상깊은이름 2020.11.04 87 0 메이드 4명 다 SSR일까?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4 81 0 와 예전에 건포 150 이면 좀 부담스러웟느데 [5] 꿀때지 2020.11.04 132 1 ㄹㅇ 하도 많이 당하다 보니까 요즘은 업데이트로 화가 안남 [3] Edge 2020.11.04 96 0 모건이 목소리도 까리해서 키울맛날듯 Q3 2020.11.04 27 0 요즘 헬스장 다니는데 [11] 페이커 2020.11.04 137 0 이동네 스킨 ㅈ대네 [5] ㅇㅇ (211.211) 2020.11.04 108 0 짤겁나 슬프네 [2] ㅇㅇdb 2020.11.04 133 0 아 근데 구관검 빵댕이 꼴리네 ㅋㅋ 히로아인 2020.11.04 47 0 나도 내일 이프리트 생긴다 끼얏호 [1] ㅇㅇ 2020.11.04 190 0 순식간에 쏘고 뿅가게 하는 남자 [6] 히메코달린다 2020.11.04 131 3 모건이랑 탈모 마녀 질문 [5] b0ss 2020.11.04 85 0 시그마 업뎃한지 5주 <~~~ 지낫네 [3] 꿀때지 2020.11.04 148 1 할로윈 어려움 10번 도는 거 [2] 콘쓰려고만듬 2020.11.04 77 0 모건 상향 먹어도 안 쓸 거 같아서 다 갈았는데 [7] 시그마꼴리더라 2020.11.04 169 0 보급소 기채도 크래딧으로 살수잇냐 [4] ㅇㅇ (112.214) 2020.11.04 59 0 잠도못자는데 내일 폭사하면 화날거같아 [2] 중고흑우 2020.11.04 49 0 이제 보니 구관검은 [3] 히로아인 2020.11.04 75 0 다들 해골물 많이 마셔봤나보네 [4] 페이커 2020.11.04 118 0 아아 야누스? [4] hver 2020.11.04 158 0 스나이퍼암살 괜찮겠습니까? [11] 뇌가있는용기병 2020.11.04 156 0 건틀렛 골드 하위 구간에서 60렙 할배들 가끔씩 보이던데 [1] 시그마꼴리더라 2020.11.04 84 0 관리국 검사님은 복면를 벗고, 정체를 드러내주세요!! [5] 히로아인 2020.11.04 122 0 진짜 답이 안나오느ㅡㄴ게 [10] 중고흑우 2020.11.04 1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4 15: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