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가 뭘까 하고 보니까

쉴드를 벗겨야되는데 알렉스마망이 밴이라 쉴드를 못깜 ㅅㅂ

해제캐 다른 둘 중 하나는 아가고 하나는 궁에만 버프해제 달려있어서 자주 못씀 개씨발


건 돌리기도 좆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