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모건으로 스나 자를거면 빡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1 작성일 2020-11-04 15:34:18 https://arca.live/b/counterside/9111249 차라리 밴먹은 강소영쓰는게 낫지않음? 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b0ss 2020-11-04 15:34:34 강소영은 안 멋지잖어 펼쳐보기▼ hver 2020-11-04 15:34:44 에델 못잡자너 펼쳐보기▼ hver 2020-11-04 15:35:54 출격자세 끝나서 특수기 발동 가능해지면 강소영으로도 힘든느낌있는데 모건은 특수기 중간이여도 그냥 죽여버리지않을까? 펼쳐보기▼ hver 2020-11-04 15:36:22 그래도 고기방패+버프 가능한 강소영도 장점이 큰데 다른유닛 밴리스트보고 결정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할로윈 뉴비는 할카스 맞음 [6] 십공소 2020.11.04 73 0 할로윈 유입들아 구라치지마ㅋㅋ [1] b0ss 2020.11.04 75 0 여름뉴비는 뉴비야... [7] 중고흑우 2020.11.04 82 0 할로윈 뉴비 할라피뇨로 하자 [2] 페이커 2020.11.04 60 0 할린이 하린이 하림이? [2] 히메코달린다 2020.11.04 83 0 근데 요즘 하는거 보면 2부내용 감도 안잡힌다 [3] 테르미도르 2020.11.04 61 0 이거다 할배들 탓임 [6] 치즈스틱 2020.11.04 96 4 견습 대마녀는 그런거지 [1] IB300i 2020.11.04 81 0 걍 할린이라고하면되자나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4 84 0 패션 콜라보 보고십어 [5] CCCAAA 2020.11.04 64 0 할로윈 뉴비가어딨음 [2] 아이세스 2020.11.04 74 1 꼴리면자러감 [5]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1.04 63 0 늒네 일일미션 첨으로 다해봄 ㄷㄷ [2]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11.04 76 0 할로원은 팬드 어때 [1] 상점누나가좋아 2020.11.04 62 0 할로윈이라 하니까 할카스 밖에 안 떠오름 히메코달린다 2020.11.04 42 0 건틀렛 모건 넣고 건 두 판 돌려본 후기 [5] 뇌가있는용기병 2020.11.04 173 0 견습대마녀 단어 곱씹을수록 좆같네 ㅋㅋㅋㅋ [6] RH 2020.11.04 119 0 카운터 총 맞아도 팅긴다매 [3] 선반위곰인형 2020.11.04 129 0 구관검 개사기캐네 히로아인 2020.11.04 72 0 생각해보니까 이번 픽업으로 다 뽑으면 [2] ㅇㅇ (218.232) 2020.11.04 52 0 할카스는 너무한거 아니냐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4 54 0 뉴비들하고만 놀아주지말고 [14] 공기소리 2020.11.04 112 0 이제부터 트위터 제대로 관리하려나 보네 [2] 페이커 2020.11.04 95 0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각siun 2020.11.04 42 0 근데 모건으로 스나 자를거면 [4] 빡돈 2020.11.04 111 0 캐르 좋아하는 사람만 들어와 [6] 몰름보 2020.11.04 101 0 너무 한거아니야? [16] 치즈스틱 2020.11.04 220 1 사람 다 비슷하네 [3] 히메코달린다 2020.11.04 103 0 ㅅㅂ 드디어 튜바떴다 [3] 류드말랑카우 2020.11.04 105 0 모건 암살 타이밍에 적 스나 경찰차로 뺑소니 쳐주면 이천쌀떡볶이 2020.11.04 58 0 가끔 보면 킹반인중에 그림 ㄹㅇ 잘그리는 사람 있던데 [3] 페이커 2020.11.04 95 0 자고 일어나면 미국 대선결과 나오나? [2] IB300i 2020.11.04 56 0 디펜더는 좋은거 가질 필요 없음? [8] ㅇㅇ (221.163) 2020.11.04 123 0 나 이제 타락해서 에블린이고 뭐고 [1] 히로아인 2020.11.04 52 0 특별우대채용은 낚시같음 [1] 상점누나가좋아 2020.11.04 50 0 '연속보통삽입' [7] 양하림 2020.11.04 192 1 아이씻팔 상대 선슈발 내면 힘싸움에서 그냥 밀리네 [11] 사소리 2020.11.04 118 0 컴으로 돌리라하는데 앱플 뭐씀? [9] ㅇㅇ 2020.11.04 93 0 추룡인은 아가야... [5] ㅇㅇ (112.214) 2020.11.04 105 0 모건 100있는데 [4] KIRAREKI 2020.11.04 114 0 근데 모건이 에델도 원킬내면 [1] hver 2020.11.04 135 0 아 씨발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1.04 101 1 시발 각등이 체험맵 3별 왜 안뜨지 [5] 블데 2020.11.04 98 0 챈 배너에 류금태의 힘을 보아라 어디감ㅋㅋㅋㅋㅋ [2] ㅇㅇ (58.239) 2020.11.04 107 0 카운터사이드 노ㅣ명 브리트라콘 [8] John13ull 2020.11.04 157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4 15: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