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성 유나 존버vs각등이 ㅇㅇ (1.22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8 작성일 2020-11-04 15:42:59 수정일 2020-11-04 15:43:20 https://arca.live/b/counterside/9111437 각수연 각힐은 있는 뉴비임 확정 65회 남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안될꺼뭐있노 2020-11-04 15:43:10 존버 일단 펼쳐보기▼ b0ss 2020-11-04 15:43:19 각등이는 일단 성능이 확실함 펼쳐보기▼ b0ss 2020-11-04 15:43:32 유나는 모름 일단 개사기 출격기로 날먹은 못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근데 여기에서 빌딩GOP근무해본 애들있음? [5] 보노본호 2020.11.04 150 0 로긴하고 소신발언함 [2] ㅇo 2020.11.04 100 0 여름 뉴비 애호해조야대는 이유 [6] 몰름보 2020.11.04 138 1 천장이 보인다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11.04 46 0 카사를 일으킨건 추룡인이다 이마리야 [8] ㅇㅇ (112.214) 2020.11.04 97 1 소신발언 vs 돼지장갑녹은 [2] 람네 2020.11.04 83 0 다른 유입 구간에도 나처럼 또 분류되는 애들 있나? [4] 이천쌀떡볶이 2020.11.04 87 0 스포) 우리가 알고있는 보미는 hver 2020.11.04 64 0 나는 무슨 유입이냐 [2]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1.04 63 0 소빈이 안경 벗은 모습 [2] 루미가은 2020.11.04 168 2 건틀렛 200점 하이큐 너무달아~ [1] 안될꺼뭐있노 2020.11.04 91 0 저는 크로스로드 뉴비입니다 으아재발요 2020.11.04 61 0 각성 내일 하나 나오니까 이제 3캐릭만 더나오면 [8] 중고흑우 2020.11.04 85 0 여름유입들이 왜 건을 하는 줄 암? [2] 히메코달린다 2020.11.04 63 3 라우라씨 미안해요 [5] 테르미도르 2020.11.04 1427 37 최이나 마마... [3] hver 2020.11.04 170 0 키키 레이드 보조금형 10개 비틱 간다 [7] 뿌띠젤리 2020.11.04 91 0 의자애 앉은애 ㅇㅇ (121.152) 2020.11.04 42 0 여름뉴비는 나만이야 [6] 테디베어 2020.11.04 88 2 오픈유저들은 걍 티내지말고 ㄹㅇㅋㅋ나 쳐라 [6] IB300i 2020.11.04 125 0 기어이 천장 찍을각 [2] 오래된뉴비 2020.11.04 80 1 2월 4일 유입은 별명이 뭐임 [9] 페이커 2020.11.04 98 0 쿼츠 3000쓰는 거 지금 미리 쓰면 미리 클리어? [4] 콘쓰려고만듬 2020.11.04 72 0 각성 유나 존버vs각등이 [3] ㅇㅇ (1.227) 2020.11.04 118 0 솔직히 야누스 애기탱크 귀엽지 않냐? 초전자포 2020.11.04 44 0 소신발언함 [12] 몰름보 2020.11.04 110 1 요즘 침식체는 한국말을 다 하노ㅋㅋ [3] b0ss 2020.11.04 109 0 각 유입들 정리해준다 [1] ㅇㅇ (112.214) 2020.11.04 82 0 ㅋㅋㅋㅋㅋ 요즘 포토샵 어플 수준 [4] 페이커 2020.11.04 112 0 다음주 주간기채는 좀 기다렸다 사야겠네 [4] ㅇㅇ (14.38) 2020.11.04 69 0 여름유입은 이제 여포 다됐지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4 77 0 여름뉴비 취급 무엇 [3] ㅇㅇ (183.103) 2020.11.04 55 0 가은이가 아직까지도 안나옴 ㅋㅋ [1] ㅇㅇ (110.10) 2020.11.04 89 1 좆같은 3회천장 때문에 현탐와서 꼬접한다 카바 [22] 우유통 2020.11.04 1585 49 발렌 뉴비는 뭐라고 부름? [8] ㅇㅇ 2020.11.04 95 0 지금 10연뽑 각등이 지르면 뜨냐? [2]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11.04 44 0 전력으로 맞서겠대... 중고흑우 2020.11.04 56 1 크로스로드 뉴비는 별명 뭐임 [13] ㅇㅇ (220.119) 2020.11.04 119 0 추룡인 연전연승 [2] 사라진다 2020.11.04 118 0 귀족에겐 책임과 의무가 수반된다 [5] 람네 2020.11.04 77 1 얘들아 여기 여름뉴비도 있어! [7] 이터니움 2020.11.04 78 0 모건형! [2] hver 2020.11.04 125 1 건틀렛 아.. 딜교 쌉손해봣다 [3] ㅇㅇdb 2020.11.04 84 0 너네 겜 운영자 살뺐음? [2] The_Villain 2020.11.04 86 0 나머니 3판은 내일 돌아야지 콘쓰려고만듬 2020.11.04 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4 15: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