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 내일 하나 나오니까 이제 3캐릭만 더나오면 중고흑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84 작성일 2020-11-04 15:45:04 https://arca.live/b/counterside/9111482 각성풀소대 할수있는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101.235) 2020-11-04 15:45:42 삭제 수정 나랑같은생각에 같은기대를 하는놈이 또있다니 펼쳐보기▼ 중고흑우 2020-11-04 15:46:00 KIRAREKI 2020-11-04 15:46:16 8각성덱 만들생각이라니 미쳤나 펼쳐보기▼ 중고흑우 2020-11-04 15:46:42 아이세스 2020-11-04 15:47:30 솔직히 코스트 무거운거 알바아니고 씹덕질하는데 이기는게 중요하냐 ㅋㅋ 펼쳐보기▼ 중고흑우 2020-11-04 15:47:47 루미가은 2020-11-04 15:47:54 타임스탑타임스탑타임스탑타임스탑타임스탑 펼쳐보기▼ 중고흑우 2020-11-04 15:48:41 타임스탑만 20초되나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이드고프다 수램 2020.11.04 35 0 여름때는 이런 느낌이였는데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4 105 0 응애 나 크로스로드 뉴비 [2] 베버 2020.11.04 55 0 각성 유나 소환물 공속 고정이겟지? 라나 2020.11.04 50 0 이번 3회천장은 별 감흥 없음 왜일까? hver 2020.11.04 55 0 메이즈 유입=발렌타인 유입 [4] 구관조리병 2020.11.04 73 0 근데 언제까지 뉴비의 대명사가 여름가은이냐 [6] 꿀때지 2020.11.04 94 0 빨리 클딧모으고싶다 [2] 2K22m 2020.11.04 64 0 난 금태겜 이게 처음인데 [5] 페이커 2020.11.04 111 0 낼 이프리트 하나 보고 채용돌리기는 좀 아깝나? [2] ㅇㅇ (183.103) 2020.11.04 68 0 전당 3 수동까진 침식체 아님 [14] 안될꺼뭐있노 2020.11.04 123 -1 야근데 여기에서 빌딩GOP근무해본 애들있음? [5] 보노본호 2020.11.04 150 0 로긴하고 소신발언함 [2] ㅇo 2020.11.04 100 0 여름 뉴비 애호해조야대는 이유 [6] 몰름보 2020.11.04 138 1 천장이 보인다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11.04 46 0 카사를 일으킨건 추룡인이다 이마리야 [8] ㅇㅇ (112.214) 2020.11.04 96 1 소신발언 vs 돼지장갑녹은 [2] 람네 2020.11.04 82 0 다른 유입 구간에도 나처럼 또 분류되는 애들 있나? [4] 이천쌀떡볶이 2020.11.04 86 0 스포) 우리가 알고있는 보미는 hver 2020.11.04 63 0 나는 무슨 유입이냐 [2]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1.04 62 0 소빈이 안경 벗은 모습 [2] 루미가은 2020.11.04 168 2 건틀렛 200점 하이큐 너무달아~ [1] 안될꺼뭐있노 2020.11.04 91 0 저는 크로스로드 뉴비입니다 으아재발요 2020.11.04 60 0 각성 내일 하나 나오니까 이제 3캐릭만 더나오면 [8] 중고흑우 2020.11.04 84 0 여름유입들이 왜 건을 하는 줄 암? [2] 히메코달린다 2020.11.04 62 3 라우라씨 미안해요 [5] 테르미도르 2020.11.04 1426 37 최이나 마마... [3] hver 2020.11.04 169 0 키키 레이드 보조금형 10개 비틱 간다 [7] 뿌띠젤리 2020.11.04 90 0 의자애 앉은애 ㅇㅇ (121.152) 2020.11.04 41 0 여름뉴비는 나만이야 [6] 테디베어 2020.11.04 87 2 오픈유저들은 걍 티내지말고 ㄹㅇㅋㅋ나 쳐라 [6] IB300i 2020.11.04 124 0 기어이 천장 찍을각 [2] 오래된뉴비 2020.11.04 79 1 2월 4일 유입은 별명이 뭐임 [9] 페이커 2020.11.04 97 0 쿼츠 3000쓰는 거 지금 미리 쓰면 미리 클리어? [4] 콘쓰려고만듬 2020.11.04 71 0 각성 유나 존버vs각등이 [3] ㅇㅇ (1.227) 2020.11.04 118 0 솔직히 야누스 애기탱크 귀엽지 않냐? 초전자포 2020.11.04 43 0 소신발언함 [12] 몰름보 2020.11.04 109 1 요즘 침식체는 한국말을 다 하노ㅋㅋ [3] b0ss 2020.11.04 109 0 각 유입들 정리해준다 [1] ㅇㅇ (112.214) 2020.11.04 81 0 ㅋㅋㅋㅋㅋ 요즘 포토샵 어플 수준 [4] 페이커 2020.11.04 111 0 다음주 주간기채는 좀 기다렸다 사야겠네 [4] ㅇㅇ (14.38) 2020.11.04 68 0 여름유입은 이제 여포 다됐지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4 76 0 여름뉴비 취급 무엇 [3] ㅇㅇ (183.103) 2020.11.04 54 0 가은이가 아직까지도 안나옴 ㅋㅋ [1] ㅇㅇ (110.10) 2020.11.04 88 1 좆같은 3회천장 때문에 현탐와서 꼬접한다 카바 [22] 우유통 2020.11.04 1584 49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4 15: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