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1.0 할배들은 베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5 작성일 2020-11-04 15:52:03 https://arca.live/b/counterside/9111629 오픈 크로스로드 말고는 딱히 나누는거 못봤어하긴 다 똑같은 침식체 새끼들인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카운터오리진 2020-11-04 15:52:18 삼바교실 2020-11-04 15:52:44 그나마 따지면 봄소풍 유입도 좀 답없는 새기들이긴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1-04 15:53:15 그래도 스킨은 잘뽑잖아라는 쉴드 뿌셔지고 메갈에뭐에 심심하면 불타는데 유입이 있었을까 펼쳐보기▼ 베버 2020-11-04 15:53:41 봄소풍 막바지에 겜 시작했는데 데미지 쌔네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11-04 15:53:02 그땐 나눠지기엔 너무 초기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챈 1등 서열이 누군지 아느냐 [1] ㅇㅇ (112.214) 2020.11.04 69 0 니들이 그렇게 잘났어? [4] 베버 2020.11.04 78 0 건 친선전은 진짜 넣어주면 안되나 [4] 이천쌀떡볶이 2020.11.04 72 1 레벨링 우선해야대는 캐릭 추천좀 [5] ㅇㅇ (211.211) 2020.11.04 93 0 나도 발렌뉴빈데 자계 5 다 못깸 [6] 바나나공화국 2020.11.04 104 0 구인/구직 나나하라가문연합 21/22 1인 모집 [1] 유채리 2020.11.04 89 0 공포,기괴].....한번도 "사람대우" 못받아본 세대....jpg [6] 꿀때지 2020.11.04 158 4 견강부회. 히로아인 2020.11.04 61 0 늑내 이걸로 각유나 뽑을수잇을가 [6] 냐루냐루냥냥펀치 2020.11.04 110 0 너네들 어차피 1주년 뉴비 나올때쯤이면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4 88 0 근데 여름유입들 건 점수가 어떻게됨? [5] 히메코달린다 2020.11.04 76 0 메이즈 끝나기 이틀전에 유입됐음 [3] ㅇㅇ 2020.11.04 39 0 젖만지는콘 채신에디션은 없나 아이세스 2020.11.04 45 0 이 영상 각등이 재출격 왜이리 빠름? [4] 스러지다 2020.11.04 155 0 여름가은이 제일 악질이지 [2] 공기소리 2020.11.04 88 0 각힐은 뭘로 잡아야함? [14] ㅇㅇ (210.113) 2020.11.04 141 0 2월 말 시작이면 뉴비아니냐 [3] 윽엑액액 2020.11.04 65 -1 솔직히 555못깼으면 뉴비맞지 ㅋㅋ [2] 중고흑우 2020.11.04 88 0 여름뉴비새끼들아 건으로 죽여주마 [4] 테르미도르 2020.11.04 100 1 할로윈에 이짤보고 유입됬는데 [6] Innocente 2020.11.04 147 1 각성 유미나 3시간 남았는데 뉴비는 뽑아야함?? [5] ㅇㅇ (211.247) 2020.11.04 261 0 건 친선전 나오면 재밌겠다 [4] 페이커 2020.11.04 69 0 주화 300개로 다시 각등이를 [3] 히로아인 2020.11.04 87 0 근데 1.0 할배들은 [5] 베버 2020.11.04 85 0 지금 보니간 여름 유입이 많긴 많네 [1] 몰름보 2020.11.04 65 0 추석으로 유저수 엄청 늘은거 같은데 [9] 초전자포 2020.11.04 185 0 여름은 뉴비지 [1] 꾸루 2020.11.04 41 0 여름뉴비 놀린다고 왜 건으로 따라오라그러냐 hver 2020.11.04 47 0 전당4 나오면 얼마나 어려울까 [2] 색인 2020.11.04 94 0 또 여름뉴비 응애하네 [5] ㅇㅇdb 2020.11.04 115 2 왜이리 ㅈ같은 일뿐일까 [1] Evelynn 2020.11.04 52 0 여름뉴비는 영원히 뉴비야 [5] 중고흑우 2020.11.04 91 0 아오 전당 1-1 [7] 저빌 2020.11.04 74 0 유나 개커엽네ㅋㅋㅋㅋㅋㅋ [4] 소닉 2020.11.04 124 0 여름뉴비?그런 단어도 있었나? [16] 던붕이 2020.11.04 154 1 pvp 신경 안 쓰는데 야누스 애기탱크때문에 돌리면 비정상? [6] ㅇㅇ (175.203) 2020.11.04 96 0 레지나 스킨 보면 볼 수록 마음에 드네 [2] 페이커 2020.11.04 92 0 대박 ㅋㅋ 2주차보상받아짐 [2] 으아재발요 2020.11.04 68 0 레이드고프다 수램 2020.11.04 35 0 여름때는 이런 느낌이였는데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4 105 0 응애 나 크로스로드 뉴비 [2] 베버 2020.11.04 55 0 각성 유나 소환물 공속 고정이겟지? 라나 2020.11.04 50 0 이번 3회천장은 별 감흥 없음 왜일까? hver 2020.11.04 55 0 메이즈 유입=발렌타인 유입 [4] 구관조리병 2020.11.04 73 0 근데 언제까지 뉴비의 대명사가 여름가은이냐 [6] 꿀때지 2020.11.04 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4 15: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