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하하호호하면서 즐길수 있는건 친선전이지 랭크전이 아니잖아


여기 침식체들 은근히 자기들끼리 뿌리는것도 많은데 각 유입들끼리 대표 한명씩 뽑아서

1등은 버거킹 세트, 2등은 베라 민초 한통(완식 인증 필수) 걸어놓고 싸우게 하면 재밌을거같은데

꼭 PvP에 점수 걸어놓고 서로 죽여라를 시전해야만 하는게 금태식 PvP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