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번주 건 어케하지 중고흑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6 작성일 2020-11-09 16:25:49 https://arca.live/b/counterside/9225253 오토충한테는 너무 무거운거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수램 2020-11-09 16:26:50 손컨하면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캐릭 몇개넣어도 스테소모 똑같지?? [1] ㅇㅇ (124.61) 2020.11.09 56 0 유나 살아남는판 보면 라인 밀고 후열 때려부수고 존나 열일하는거 같은데 [1] Edge 2020.11.09 103 0 카붕이들아 자기전에 이거 한번만 봐주라 [6] 굿보이 2020.11.09 122 -3 사람들이 각수연싫어하니까 맘아프네 [2] Ryude 2020.11.09 81 -1 ✋질문 메카덱에 누구누구 들어감? [2] ㅇㅇ (114.207) 2020.11.09 56 0 쟤 뭐냐 [2] 그림만 (49.172) 2020.11.09 118 0 유나 게임 DLC같음 두부맛김치 2020.11.09 40 0 전당2는 평균 100따리들로는 힘듦? [5] 독호메 2020.11.09 75 0 뉴비 다음함선 원픽좀 [4] Innocente 2020.11.09 73 0 건틀렛 너거들 템 개쩌는거 잘 알았으니까 [3] 테엥마망 2020.11.09 173 -1 에델 야누스 양하림으로 찍어야하는ㄷ[ㅔ ㅇo 2020.11.09 41 0 창작 배너 최신화 [15] 닥터최고 2020.11.09 1544 32 건틀렛 지금 각등이 밴이라서 유나쓴다 이러는데 알렉스 노밴이면 알렉스 쓸 듯 ㅋㅋ [4] 색인 2020.11.09 104 0 소신발언 하나 해봄 [5] IB300i 2020.11.09 102 0 요청하신 각유나 모델링 [3] ㅇㅇ 2020.11.09 290 1 혹시 유나 레일리 있다고 일부로 약하게 낸건가? [1] 색인 2020.11.09 67 0 각성없는 메카가 지배하는 이면세계 [2] 사라진다 2020.11.09 66 0 안녕하세요 광고보고 왔는대요 [10] 몰름보 2020.11.09 163 0 카메역전세계 [2] 람네 2020.11.09 91 0 유나같은거 버프하지말고 각성제이크나 출시하라고 [2] Ryude 2020.11.09 42 0 카붕이들 오팬무 [5] 윾동6974 2020.11.09 68 0 300일 뉴비는 삼룡인임? [1] 수램 2020.11.09 79 0 유나로 건 돌리면 유형 딱 두가지임 [2] 두부맛김치 2020.11.09 109 1 건틀렛 이번주 건 어케하지 [1] 중고흑우 2020.11.09 66 0 300일 커밍순 뉴비입장에서 보면 닥치고 에델인데 [4] ㅇo 2020.11.09 107 0 진짜 이러다 유나 버프 안할거 같은데 [4] Edge 2020.11.09 121 0 이지수 배포할때 시작 안한게 아깝다 [5] 와 2020.11.09 103 0 건틀렛 주시윤이 딜 1등함 ㅋㅋㅋ [4] ㅇㅇ (36.11) 2020.11.09 120 0 상대 각수연 왤케 회피 자주뜨지 [2] 수램 2020.11.09 61 0 각유나 넣고 1-3 기록 10초 단축하긴함 [3] IB300i 2020.11.09 69 0 건틀렛 우리 솔직해지자 [5] Ryude 2020.11.09 110 0 제이크가 강한게... 암행어사 2020.11.09 63 0 건틀렛 등급 복구 성공 [6] 색인 2020.11.09 103 0 레지나가 강한게 바로 그거때문이었노 [1] 호호 2020.11.09 77 1 각유나 연구하는놈들 처신잘해라.. 윾동6974 2020.11.09 89 3 유나 하는건 꽤 있는데 그래프 보면 갸우뚱함 [4] 몰름보 2020.11.09 100 0 건틀렛 건틀렛에서보이는 각유나 대부분110이네 [1] ㅇㅇdb 2020.11.09 94 0 안티 레인저셋 어마무시하네 [2] Edge 2020.11.09 109 0 건틀렛 -900 +400 -200 +100 [1] 소닉 2020.11.09 77 0 딱히 엄마들 없어도 상관없잖아 [5] 이천쌀떡볶이 2020.11.09 101 0 건틀렛 이번주 건메타 ㄹㅇ 역겹다 [3] 물리법칙 2020.11.09 112 0 이 동네 유명한 걸레라면서... [12] Ciliu 2020.11.09 418 10 카사세계관이 부모가있기 힘든 세계관아닌가 [2] Ryude 2020.11.09 82 0 오늘 무슨 날인가? [2] 암행어사 2020.11.09 51 0 카사에서 '너부모 홀수'하면 포상임 [2] 윾동6974 2020.11.09 1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9 16: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