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메카덱에 누구누구 들어감? ㅇㅇ (114.20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55 작성일 2020-11-09 16:30:46 https://arca.live/b/counterside/9225353 모든 캐 다 있다고 치고 소대 만들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TLCrow 2020-11-09 16:31:19 타이탄 빼면 개좆버러지 겁쟁이 씹게이 펼쳐보기▼ Edge 2020-11-09 16:31:57 슈퍼 사나이 클럽의 타이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그 스토리 마지막에 [7] 암행어사 2020.11.09 123 0 건틀렛 각유나 때문에 200점 운지했네 ㅅㅂ ㅋㅋ [1] 나무는tree 2020.11.09 98 1 유나 공격속도좀 올려줬으면 좋겠다 [4] 색인 2020.11.09 62 0 누가 유나 일러좀 올려줘 [4] 그림만 (49.172) 2020.11.09 117 0 솔직히 나는 pvp 유나는 이대로 쓰고싶은 사람만 쓰게 하고 [3] 두부맛김치 2020.11.09 92 0 응디타크 코인 탑승합니다 [3] ㅇo 2020.11.09 99 0 레일리 2코 해주면 쓴다 ㅋㅋ 몰름보 2020.11.09 67 0 불닭쓸빠에야 알렉스 밴풀리면 알렉스에 구총병 뽑고 1코 낭낭하게 절약하지 [1] ㅇㅇ (183.103) 2020.11.09 55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함 [5] ㅅㅂㄹㅇㅅㅎ 2020.11.09 89 0 건틀렛 서윤 주시영은 건에서 싹 사라졌네 [5] Ciliu 2020.11.09 127 0 스텔라 몇렙까지 찍음? [10] ㅇㅇ (210.113) 2020.11.09 97 0 이번주는 카운터 오토덱 별론가 [2] 박상연 2020.11.09 67 0 유나 카린이 유독히많네 [2] 그림만 (49.172) 2020.11.09 94 0 딜데하면 자꾸 [2] Ryude 2020.11.09 59 0 야동의 정체를 알은 시그마가 궁금하다 [6] 시그마꼴리더라 2020.11.09 235 2 건틀렛 생각보다 유나 굴릴만하더라 [4] 블릿 2020.11.09 191 1 근데 얘네 일반캐 코스트 밸런싱은 기가막히게 하는건가? [9] ㅇㅇ 2020.11.09 99 0 ✋질문 전당1 루미는 주로뭘로 조용히시키냐? [7] 아무튼아님 2020.11.09 102 0 할로윈 그림 대회 질문 하나만 올릴게 [13] Sambak (180.229) 2020.11.09 131 1 캐릭 몇개넣어도 스테소모 똑같지?? [1] ㅇㅇ (124.61) 2020.11.09 56 0 유나 살아남는판 보면 라인 밀고 후열 때려부수고 존나 열일하는거 같은데 [1] Edge 2020.11.09 103 0 카붕이들아 자기전에 이거 한번만 봐주라 [6] 굿보이 2020.11.09 122 -3 사람들이 각수연싫어하니까 맘아프네 [2] Ryude 2020.11.09 81 -1 ✋질문 메카덱에 누구누구 들어감? [2] ㅇㅇ (114.207) 2020.11.09 55 0 쟤 뭐냐 [2] 그림만 (49.172) 2020.11.09 118 0 유나 게임 DLC같음 두부맛김치 2020.11.09 40 0 전당2는 평균 100따리들로는 힘듦? [5] 독호메 2020.11.09 75 0 뉴비 다음함선 원픽좀 [4] Innocente 2020.11.09 73 0 건틀렛 너거들 템 개쩌는거 잘 알았으니까 [3] 테엥마망 2020.11.09 173 -1 에델 야누스 양하림으로 찍어야하는ㄷ[ㅔ ㅇo 2020.11.09 41 0 창작 배너 최신화 [15] 닥터최고 2020.11.09 1544 32 건틀렛 지금 각등이 밴이라서 유나쓴다 이러는데 알렉스 노밴이면 알렉스 쓸 듯 ㅋㅋ [4] 색인 2020.11.09 104 0 소신발언 하나 해봄 [5] IB300i 2020.11.09 102 0 요청하신 각유나 모델링 [3] ㅇㅇ 2020.11.09 290 1 혹시 유나 레일리 있다고 일부로 약하게 낸건가? [1] 색인 2020.11.09 67 0 각성없는 메카가 지배하는 이면세계 [2] 사라진다 2020.11.09 66 0 안녕하세요 광고보고 왔는대요 [10] 몰름보 2020.11.09 163 0 카메역전세계 [2] 람네 2020.11.09 91 0 유나같은거 버프하지말고 각성제이크나 출시하라고 [2] Ryude 2020.11.09 42 0 카붕이들 오팬무 [5] 윾동6974 2020.11.09 68 0 300일 뉴비는 삼룡인임? [1] 수램 2020.11.09 79 0 유나로 건 돌리면 유형 딱 두가지임 [2] 두부맛김치 2020.11.09 109 1 건틀렛 이번주 건 어케하지 [1] 중고흑우 2020.11.09 66 0 300일 커밍순 뉴비입장에서 보면 닥치고 에델인데 [4] ㅇo 2020.11.09 107 0 진짜 이러다 유나 버프 안할거 같은데 [4] Edge 2020.11.09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9 16: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