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위해서 그리고 있는 그림 일부인데


이유미한테 입힐 좀 섹시하고 퇴폐적인 경찰복? 그런 이미지 찾다가 밑에 있는 게임 코스튬 보고 급꼴려서 이걸로 그렸거든


(참고로 데드 오어 얼라이브라는 격투 게임 가장한 미소녀 바스트 모핑 구경하는 게임 코스튬)


근데 혹시 게임 코스튬 그대로 사용한 게 심사 과정에서 도용 쪽에서 문제가 될까?


물론 입상 노리기엔 내 퀄이 한참 떨어져서 참가 자체에 의의를 두고 작업 중이긴 한데


그런 거 떠나서 혹시 그런 쪽에서 문제가 될까 싶은 생각이 갑자기 들어서 먼저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