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나 각성버전 일러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36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 지금 메인스토리 진행중인데
[6]
128
1
진짜 구렸으면 애초에 건에서 이야기도 안나왔음
[18]
1680
33
빨리 레지나 에델이랑 3p하는 글 써줘
42
0
건틀렛
근데 오늘 건하면서 좀 죄책감들엇음..
[3]
107
0
건틀렛
카린 그녀는 신인가
[1]
88
0
건틀렛
동접 2인겜 실화냐고
[1]
206
0
걍 각유나는 약한거 맞음
82
-2
누렁이된 이수연도 있지만 화이트워싱된 캐릭터도 있음
[1]
224
0
난 각수연 ㄱㅊ던데
[3]
95
0
건틀렛
각유나 뭔가 저평가된듯
[6]
190
0
이렇게 보면 솔저들이 진짜 씹간지긴 한데
[6]
138
0
나 방금 건하면서 진짜 무친판단한거같음
[6]
119
5
궁금한거 있는데 각수연 예뻐서 뽑은사람 있음?
[7]
118
1
근데 70년생이면 좀 소름돋는데
[2]
83
0
아빠 위에 올라타서 마구 흔드는 시그마...
[8]
2001
42
건틀렛
루미 존나무섭네;
[1]
125
0
이벤트 상점 빨리 다 털고
54
0
건포 왜이러노
[1]
65
0
각수연은 뽑는순간 내가 씹겅능충이란걸 알게되서
[4]
138
0
솔직히 타이탄도 출격기 줘야지
[6]
115
0
70년생 힐데 너무 꼴림
[4]
187
1
건틀렛
옛날 건틀렛 영상 보는데
[2]
98
0
건틀렛
큐 비슷한 점수끼리 잡히니 재밌네
56
0
유나 각성버전 일러다
536
1
코핀6나 레이크 만들고싶어도 중장외피 수급이안됨
40
0
질량있는 홀로그렘이라고해도 시그마는 문제점이 있는데
[5]
104
0
야스의 존재를 깨달아버린 시그마
[5]
433
0
[스포]그 스토리 마지막에
[7]
123
0
건틀렛
각유나 때문에 200점 운지했네 ㅅㅂ ㅋㅋ
[1]
98
1
유나 공격속도좀 올려줬으면 좋겠다
[4]
62
0
누가 유나 일러좀 올려줘
[4]
117
0
솔직히 나는 pvp 유나는 이대로 쓰고싶은 사람만 쓰게 하고
[3]
92
0
응디타크 코인 탑승합니다
[3]
99
0
레일리 2코 해주면 쓴다 ㅋㅋ
67
0
불닭쓸빠에야 알렉스 밴풀리면 알렉스에 구총병 뽑고 1코 낭낭하게 절약하지
[1]
55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함
[5]
89
0
건틀렛
서윤 주시영은 건에서 싹 사라졌네
[5]
127
0
스텔라 몇렙까지 찍음?
[10]
96
0
이번주는 카운터 오토덱 별론가
[2]
67
0
유나 카린이 유독히많네
[2]
94
0
딜데하면 자꾸
[2]
59
0
야동의 정체를 알은 시그마가 궁금하다
[6]
235
2
건틀렛
생각보다 유나 굴릴만하더라
[4]
191
1
근데 얘네 일반캐 코스트 밸런싱은 기가막히게 하는건가?
[9]
99
0
✋질문
전당1 루미는 주로뭘로 조용히시키냐?
[7]
1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