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보면 솔저들이 진짜 씹간지긴 한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8
작성일
댓글
[6]
겟타
ㅇㅇ (115.143)
삭제
수정
뷰룻
닥터최고
두부맛김치
레이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다이아에 글레입니르 쓰는애도 있네
[2]
109
0
건틀렛
이게 2800대 골드라고??
[10]
139
1
류드한테 줄 전당스충템은 스나추뎀은 별론가?
[2]
52
0
이런 70년생이면 밤새 따먹지
[3]
358
2
각수연 궁 존나약하네
[3]
101
1
건틀렛
솔직히 내가 쓰면 다 약함
[2]
69
1
이게 머고
[2]
43
0
근데 왜 각유나쓰는 애들 개씨발놈된거임
[4]
172
1
오..지피 스커피해 팬드
[3]
121
0
신규 pve 컨텐츠 추가할 때 말인데
42
2
아잇 씻발
[3]
97
0
건틀렛
생각해보니까 진짜 그러네
[5]
172
1
나 지금 메인스토리 진행중인데
[6]
129
1
진짜 구렸으면 애초에 건에서 이야기도 안나왔음
[18]
1681
33
빨리 레지나 에델이랑 3p하는 글 써줘
43
0
건틀렛
근데 오늘 건하면서 좀 죄책감들엇음..
[3]
107
0
건틀렛
카린 그녀는 신인가
[1]
89
0
건틀렛
동접 2인겜 실화냐고
[1]
207
0
걍 각유나는 약한거 맞음
83
-2
누렁이된 이수연도 있지만 화이트워싱된 캐릭터도 있음
[1]
225
0
난 각수연 ㄱㅊ던데
[3]
96
0
건틀렛
각유나 뭔가 저평가된듯
[6]
191
0
이렇게 보면 솔저들이 진짜 씹간지긴 한데
[6]
138
0
나 방금 건하면서 진짜 무친판단한거같음
[6]
120
5
궁금한거 있는데 각수연 예뻐서 뽑은사람 있음?
[7]
119
1
근데 70년생이면 좀 소름돋는데
[2]
84
0
아빠 위에 올라타서 마구 흔드는 시그마...
[8]
2001
42
건틀렛
루미 존나무섭네;
[1]
126
0
이벤트 상점 빨리 다 털고
54
0
건포 왜이러노
[1]
66
0
각수연은 뽑는순간 내가 씹겅능충이란걸 알게되서
[4]
139
0
솔직히 타이탄도 출격기 줘야지
[6]
116
0
70년생 힐데 너무 꼴림
[4]
188
1
건틀렛
옛날 건틀렛 영상 보는데
[2]
98
0
건틀렛
큐 비슷한 점수끼리 잡히니 재밌네
56
0
유나 각성버전 일러다
537
1
코핀6나 레이크 만들고싶어도 중장외피 수급이안됨
41
0
질량있는 홀로그렘이라고해도 시그마는 문제점이 있는데
[5]
105
0
야스의 존재를 깨달아버린 시그마
[5]
433
0
[스포]그 스토리 마지막에
[7]
123
0
건틀렛
각유나 때문에 200점 운지했네 ㅅㅂ ㅋㅋ
[1]
98
1
유나 공격속도좀 올려줬으면 좋겠다
[4]
63
0
누가 유나 일러좀 올려줘
[4]
117
0
솔직히 나는 pvp 유나는 이대로 쓰고싶은 사람만 쓰게 하고
[3]
93
0